코튼시럽

김석민 임선영 결혼! 재혼 이혼 및 아들? 본문

연예계정보/가수

김석민 임선영 결혼! 재혼 이혼 및 아들?

센토스 2015. 6. 25. 17:16

가수 임선영이 듀크 김석민과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같이 한 번 알아볼까용???

 

 

 

 

퍼퓸 출신 가수 임선영 사진 및 프로필

나이 - 32세(1984년생), 키 - 174cm

학력(대학) -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듀크 김석민 나이 - 42세(1974년생)

김석민 임선영 나이차이 - 10살!

 

듀크 김석민과 결혼을 올리는 임선영은 2005년 걸그룹 퍼퓸 멤버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임선영은 데뷔 당시 레아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고 하네요! 이후 임선영은 2007년 티아라는 이름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했는데 이어 임선영은 자신의 본명인 임선영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임선영은 퍼퓸, 티아 앨범 외에도 MBC 시트콤 '뉴 논스톱', SK텔레콤 광고 등에 출연한 바가 있다고 하네요! 또 뮤지컬 '진짜 진짜 좋아해'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석민, 임선영은 오는 9월 22일 서교동 한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고 하네요!

 

임선영의 예비신랑 김석민은 1996년 그룹 New TwoTwo으로 활동했습니다. 김석민은 이어 김지훈과 2008년 듀크를 결성, 1집 앨범 'DUKE Kim Suk Min The First'을 발매하며 가수 활동을 펼친 바가 있습니다! 참고로 김석민은 과거 전처 사이에 아이가 있음을 고백한 사실이 있기도 합니다! 김석민은 지난 2001년 6살난 아들을 둔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20살 정도가 됐겠네용!!! 제 기억으로는 김석민은 결혼을 하지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연관 검색어인 '이혼, 재혼' 등은 잘못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사실과 아울러 동명이인인 거북이 출신 임선영은 하소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룹 거북이 출신 가수 임선영

나이 - 33세(1983년생)

 

거북이 출신 임선영이 때아닌 결혼설을 해명하고 나섰다고 하네요! 임선영 측은 25일 "듀크 김석민과 결혼하는 임선영은 거북이 출신의 임선영이 아니다"라며 "오해를 바로잡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석민의 예비 신부인 걸그룹 퍼퓸의 멤버 임선영과 거북이 출신 임선영은 동명이인으로 전혀 다른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다수 매체가 김석민의 피앙세가 거북이 출신 임선영이라고 보도하면서, 임선영은 가족, 지인으로부터 전화가 쇄도하는 등 때아닌 결혼설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ㅠㅠ


임선영 측은 듀크 김석민과의 결혼설에 "내가 아닌 동명이인"이라며 "현재 새로운 기획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앨범을 발표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해명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임선영은 현재 거북이를 탈퇴한 상태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