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라디오스타 전효성 불화설 해명,한선화 SNS 글 내용 논란 본문

연예계정보/가수

라디오스타 전효성 불화설 해명,한선화 SNS 글 내용 논란

센토스 2015. 6. 25. 23:08

시크릿 전효성이 팀내 불화설에 대해 해명한 직 후 한선화가 자신의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곧바로 남겨 또 다시 논란이 일고 있는 상황입니다!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죵!

 

 

 

 

전효성은 2015년 6월 24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에서 솔로 활동과 그룹 활동에 대한 질문에 장단점을 말하다 최근 불거진 팀 내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가 최근 불거졌던 한선화와 정하나의 불화설에 대해 언급하자 전효성은 "나도 스케줄 중이어서 저녁에 알고 깜짝 놀랐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하나가 멤버들의 술버릇에 대해 얘기를 했었다"며 "한선화는 자신의 술 버릇을 사람들이 오해할까봐 쓴 글이였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듣던 김구라는 "두 사람은 서로의 등을 밀어줄 수 있을 정도로 친하냐"고 물었고 전효성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답하며 불화설을 일축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방송 직후 한선화는 자신의 SNS에 "잠이 들려다 깬다. 그게 아닌걸"이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불화설의 불씨를 지핀 모양새가 됐습니다.

 

이전에 시크릿 멤버 정하나는 최근 케이블채널 Mnet '야만TV'에 출연해 "한선화는 취하면 세상에 불만이 많아진다"고 말하며 멤버들의 술버릇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한선화는 자신의 SNS에 "3년 전 한 두 번 멤버 간 분위기 때문에 술 먹은 적 있는데 그 당시 백치미 이미지 때문에 속상해서 말한 걸 세상에 불만이 많다고 말을 했구나" 라는 글과 함께 정하나가 케이블채널 엠넷 '야만TV'에 출연한 사진을 캡처, 게재했다. 이어 '한 두 번 술 먹었다'는 부분을 정정하려는 의도인 듯 "딱 한 번 술 먹었구나"라는 글도 덧붙여 시크릿 불화설이 제기돼기도 했습니다!!!

 

무엇이 진실인지 알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