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씨엔블루 강민혁 나혼자산다! 강민혁 집 공개 위치 어디,이상형 하니 크리스탈 설현? 본문

연예계정보/가수

씨엔블루 강민혁 나혼자산다! 강민혁 집 공개 위치 어디,이상형 하니 크리스탈 설현?

센토스 2015. 6. 26. 19:08

씨엔블루 강민혁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하는데 무슨 사연인지 같이 알아보죠!

 

 

 

 

 

 

나혼자산다 6월 26일 예고편 동영상!

동영상 마지막에 강민혁의 집이 공개됩니다!

 

씨엔블루의 드러머 강민혁이 MBC ‘나 혼자 산다’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여심을 흔드는 바람직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한류열풍 주역으로 등극한 씨엔블루의 강민혁. 밴드 활동뿐만 아니라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과 ‘상속자들’에 출연해 연기력까지 뽐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원근감을 무시하는 압도적인 비율로 무지개 회원들을 찾은 강민혁은 훈훈한 외모와 드럼 연주로 다져진 탄탄한 팔근육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눈을 호강시키는 일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막힌 변기 뚫기에 열을 올리는 등 어쩔 수 없는 혼자남의 일상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네용 ㅋㅋㅋ

 

오랜 숙소 생활을 마치고 누나와 살던 강민혁은 자취 10일차에 접어든 ‘자취 신생아’였습니다. 피곤한 와중에도 집안일을 바로바로 처리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취 꿈나무(?)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방송이 돼기 이전에 이 글을 쓰는데 방송이 된 후에 집 위치를 한 번 확인해 보도록 하죵! 연예인들 특성상 강남이나 서초에 있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강민혁은 과거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 2'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찾았다며 그 사람이 하니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연관 검색어에는 '크리스탈, 설현' 등이 있는데 하니같은 스타일을 좋아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