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부산 서면 실종 여성 박혜정 사진 및 언니 페이스북 본문

사회돌아가는이야기/정치사회정보

부산 서면 실종 여성 박혜정 사진 및 언니 페이스북

센토스 2015. 10. 15. 10:03

10대 여자 청소년이 대낮에 부산 서면에서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에 따르면 박혜정(19·사진) 양이 부산 서면(부산진구 부전동)에서 실종됐다는 신고가 지난 12일 오후 5시 40분께 접수됐다고 합니다! 박 양의 언니(21)는 "동생이 11일 오후 1시께 서면1번가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남자친구와 전화를 한 뒤 사라져 지금까지 연락이 안 된다"고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박 양이 아르바이트를 했던 음식점의 동료들로부터, 박 양이 11일 오전 10시 아르바이트를 마친 뒤 동료들과 서면의 한 음식점에서 식사를 했다는 진술을 확보했다. 박 양은 이날 식사 중 전화를 받으러 나갔다가 다시 들어왔고, "집에 먼저 가겠다"고 말하고 자리를 뜬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경찰은 박 양이 사라졌다는 음식점 주변 CCTV를 분석하고 있고. 통화 내역을 확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 양의 휴대전화는 이날 오후 7시께 서면에서 꺼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ㅠㅠ


 
아울러 남자친구와 마지막 통화를 했다는 진술에 따라 군복무 중인 박 양의 남자친구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훈련을 받고 있어 경찰의 수사가 아직 진행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 양의 남자친구는 박 양이 사라진 11일 휴가를 마치고 부대로 복귀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아울러 박 양이 사라진 당일 오후 서면에서 봤다는 목격자가 있다고 합니다!

 

부산진경찰서 관계자는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SNS를 통해 공개된 박 양을 목격하면 신고해 달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박 양의 언니는 14일 페이스북(페북)에 동생을 찾아 달라는 간절한 맘을 담은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그는 '(동생이 사라진 지)3일째입니다. 그래도 꼭 찾아야 합니다'라고 호소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