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부산 서면 실종 여성 박혜정 사진 및 언니 페이스북 본문
10대 여자 청소년이 대낮에 부산 서면에서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에 따르면 박혜정(19·사진) 양이 부산 서면(부산진구 부전동)에서 실종됐다는 신고가 지난 12일 오후 5시 40분께 접수됐다고 합니다! 박 양의 언니(21)는 "동생이 11일 오후 1시께 서면1번가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남자친구와 전화를 한 뒤 사라져 지금까지 연락이 안 된다"고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박 양이 아르바이트를 했던 음식점의 동료들로부터, 박 양이 11일 오전 10시 아르바이트를 마친 뒤 동료들과 서면의 한 음식점에서 식사를 했다는 진술을 확보했다. 박 양은 이날 식사 중 전화를 받으러 나갔다가 다시 들어왔고, "집에 먼저 가겠다"고 말하고 자리를 뜬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경찰은 박 양이 사라졌다는 음식점 주변 CCTV를 분석하고 있고. 통화 내역을 확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 양의 휴대전화는 이날 오후 7시께 서면에서 꺼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ㅠㅠ
아울러 남자친구와 마지막 통화를 했다는 진술에 따라 군복무 중인 박 양의 남자친구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훈련을 받고 있어 경찰의 수사가 아직 진행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 양의 남자친구는 박 양이 사라진 11일 휴가를 마치고 부대로 복귀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아울러 박 양이 사라진 당일 오후 서면에서 봤다는 목격자가 있다고 합니다!
부산진경찰서 관계자는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SNS를 통해 공개된 박 양을 목격하면 신고해 달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박 양의 언니는 14일 페이스북(페북)에 동생을 찾아 달라는 간절한 맘을 담은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그는 '(동생이 사라진 지)3일째입니다. 그래도 꼭 찾아야 합니다'라고 호소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