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동상이몽 이예지 격투기 선수 데뷔전,전적 학교 및 송가연 본문
지난 2015년 10월 3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는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와 딸의 진로를 놓고 고민인 부모의 사연이 소개됐습니다!
** 파이터(격투기선수) 이예지
나이 - 17세(1999년생)
키 - 155cm, 고향(출생지) - 강원도 횡성
고등학교 - 원주상지여고
ufc 전적 - 1전 1패
이예지 로드fc 동영상(데뷔전)
"시나시 사토코 VS 이예지" 경기 풀영상!
http://tvcast.naver.com/v/466654
유재석, 이예지 양 기특한 일상생활에 '극찬'
http://tvpot.daum.net/mypot/View.do?clipid=71352693&ownerid=mRlSExWR4-Q0
이날 부모님은 이예지가 격투기 프로무대에 데뷔했다며 걱정했습니다! 이에 김동현은 “요즘은 파이터 생활을 일찍 시작하는 추세다. 일찍 한 것은 잘한 것 같다. 실력만 있으면 괜찮다. 외모도 예쁘기 때문에 부모에게 외제차를 사드릴만한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고 호평했다고 하네요!
이어 “프로데뷔 시합 상대가 매우 잘하는 베테랑 선수였다. 당시 이예지가 선전했다. 본능적인 파이터의 기질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예지는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17세이다. 지난 7월 25일 일본의 시나시 사토코와 로드 FC 데뷔전을 치렀지만 아쉽게 패한 바가 있습니다!
한편 <동상이몽>이예지는 힘겨운 격투기 연습과 공부를 함께 해나가야 하는 상황에서 부모님께 힘들다는 내색을 하지 못했습니다! 자유롭게 집과 학교를 오가는 평범한 여고생의 생활이 부럽기도 하다는 이예지는 자신을 향한 사람들의 기대어린 시선에 부담감을 드러냈습니다!
결국 이예지는 눈물을 터트리며 힘겨운 속내를 드러냈다. 그녀는 힘들다는 이야기를 부모님에게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힘들다고 말하면 부모님이 걱정할까봐”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예지 양은 송가연 선수와 더불어 격투기 계의 미인으로 꼽히며 현재 원주 상지여고 1학년에 재학 중이라고 하네용! 고향도 강원도 횡성으로 알려져 있는데 아이유 보다 더욱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것 같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