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청춘fc 오성진 부상 상태,서울유나이티드 선수 및 어머니 포장마차 본문
청춘FC' 오성진이 부상으로 또다시 좌절해 안타까움을 줬습니다. 이런 가운데 과거 모친의 절절한 아들 사랑도 보는이들을 뭉클하게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오성진 부모님(아버지, 어머니) 사진
과거 오성진 선수 활약상 - 단독 드리블로 동점골!
http://tvcast.naver.com/v/526361
지난 2015년 6월 서울유나이티드 축구선수 오성진 인터뷰 기사
http://sports.media.daum.net/sports/soccer/newsview?newsId=20150601072357435
10월 10일 방송된 KBS '청춘FC 헝그리 일레븐'에서는 오성진이 발목 부상으로 청춘FC에서 하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고 합니당! 오성진은 발목이 아파서 고통을 호소했는데 병원에 갔다가 돌아온 그의 표정은 어두웠다. 왼쪽 다리를 깁스한 모습이었습니당 ㅠㅠ
오성진은 숙소로 돌아오자마자 주저앉아 일어나지 못했는데 말없이 눈물만 쏟았습니다. 팀닥터는 “오성진의 상태가 수술을 해야 하고 4~5개월간 재활훈련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당!
오성진은 짐을 쌌고, 선수들이 다가와서 위로의 말을 건넸다. 그는 "나는 괜찮은데 엄마가"라면서 눈물을 쏟아냈다. 오성진의 어머니는 혼자가 된 몸으로 포장마차를 운영하며 오성진을 축구선수로 키워냈다고 합니다! 오성진은 포장마차를 하는 어머니를 찾아 일을 도왔다. 오성진 어머니는 열 살 때부터 축구를 했던 아들을 자랑하며 “녹록지 않은 살림에도 아들을 브라질로 축구 유학을 보낼 만큼 아들에게 기대가 컸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오성진 어머니는 "아들이 브라질로 떠난 지 한 달 만에 남편이 세상을 떠났다. 타지에서 방황할까 걱정돼 아버지 사망 소식을 숨겼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당!!! 너무나 안타깝네여..... 부상정도가 저리 크다니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