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채림 박윤재 녹취록 듣기 동영상! 채무 문제 및 고소 무혐의! 박윤재 성형전 루머 및 프로필 매니저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채림 박윤재 녹취록 듣기 동영상! 채무 문제 및 고소 무혐의! 박윤재 성형전 루머 및 프로필 매니저

센토스 2015. 7. 12. 16:51

모욕 혐의로 피소된 배우 채림 박윤재 남매가 검찰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하는데 해당 내용을 같이 알아볼까용?

 

 

 

지난 2015년 4월 채림 박윤재 녹취록 듣기!!

 

2015년 7월 12일 채림의 소속사 sidusHQ에 따르면 채림과 박윤재가 최근 검찰로부터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고소인에 대한 두 사람의 모욕에 고의성과 공연성이 인정되지 않아 무혐의 처분이 내려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채림과 박윤재는 지난 3월 이모 씨(50·여)에게 모욕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고 합니다! 이씨는 2월 13일 서울 강동구 A 아파트인 채림 어머니 백모씨의 자택에서 채림과 박윤재에게 모욕을 당했다며 서울강동경찰서를 통해 두 사람을 모욕혐의로 고소한 바가 있습니다!

 

당시 채림의 소속사 측은 "이씨가 주장하는 금전관계는 명백히 사실이 아니며, 오히려 채림씨 남매가 연예인이라는 점을 이용해 10년 가까이 협박 및 정신적인 피해를 끼쳐왔다"며 "사건 당일에도 채림씨 어머님의 자택을 무단으로 찾아온 이씨와 언쟁이 오가다 벌어진 일"이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5년 4월에는 SBS '한밤의 TV 연예'를 통해 고소인이 녹취 파일을 공개해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이 녹취록에서 박윤재는 "법적으로 하면 되잖아. 왜 쓰레기같이 남의 집에 구질구질하게 찾아와. 증거가 있으면 법적으로 하면 되잖아"라고 말한 사실이 알려져 곤혹을 치른 바가 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채림의 남동생 박윤재의 프로필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죵!

 

 

 

박윤재 출연작품!!

가장 최근에는 불굴의 차여사에 나왔네용!

 

배우 박윤재의 나이는 35살(1981년생)이며 연관 검색어인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등은 루머입니다!!! 박윤재는 지난 2013년 전 매니저와 소송을 벌였으나 패소해서 언론에 이슈가 된 바가 있습니다!!

 

박윤재의 연관 검색어에는 이진이 있는데 과거에 같은 작품에 출연을 해서 그렇습니당! 채림은 다들 잘 아시는 것처럼 중국배우 가오쯔치와 결혼을 해서 세간에 큰 화제가 돼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