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불타는청춘 양금석 김도균 콜라보,탤런트 양금석 나이 및 결혼,전 남편 이혼이유(사유),창부타령 민요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불타는청춘 양금석 김도균 콜라보,탤런트 양금석 나이 및 결혼,전 남편 이혼이유(사유),창부타령 민요

센토스 2015. 7. 12. 15:28

불타는 청춘의 과거 방송에서 양금석은 빵을 먹으면서 오붓하게 대화를 나누던 중 하차 소식을 전해 김도균을 당황케 했습니다.

 

 

 

 

지난 2015년 5월 방송

양금석에게 케이크로 마음을 전하는 김도균!

 

김도균과 양금석의 스킨쉽!

 

탤런트 양금석 나이 - 55세(1961년 1월 22일)

가수 김도균 나이 - 52세(1962년 5월 11일)

나이차이 - 3살!

 

연극과 드라마에 모두 출연해야 하는 상황에 '불타는 청춘' 하차가 불가피하게 된 것입니다! 늘 김도균을 웃음 짓게 해줬던 양금석이기에 김도균은 그녀의 하차 소식을 접하고 서운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순간 경직된 김도균은 당혹스러움에 말도 제대로 잇지 못했는데 이때 양금석은 "난 못 나오는데 도균씨는 나오지 않냐"고 물어 김도균의 말문을 막았습니다. 양금석이 "도균 씨도 나오지 마라"라고 돌직구를 날리자 김도균은 "아 그러냐. 그렇게 하는 게 일단은 좋은 건데"라고 말까지 더듬어 웃음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탤런트 양금석이 연극 일정을 모두 소화하고 2015년 7월 전라북도 고창편 촬영에 합류했다고 하니 이들의 콜라보를 다시 기대해봐도 될 것 같네용!!!

 

그러면 여기서 양금석의 재혼 생각에 대해서 잠깐 같이 알아보죵!

 

 

  

 

양금석 출연작품들!!! - 정말로 너무 많네요!

 

양금석 창부타령 민요 동영상!

 

양금석은 지난 2009년에 방송된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10년째 싱글로 지내고 있다. 자연스럽게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그녀는 "나이는 상관 없고 지적인 사람이 좋다"며 "좋은 사람이 생기면 같이 있고 싶고 헤어지기 싫어져 그게 자연스럽게 결혼이 되는 것 같다"고 재혼할 의사가 있음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양금석은 결혼 경험이 있지만 지난 1990년대 말에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금석 전 남편 및 이혼이유(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즉 그녀의 연관 검색어인 '양금석싱글'은 잘못된 것입니다!

 

양금석의 혈액형, 집안, 아버지, 어머니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자녀(아들, 딸)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