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아이돌그룹 비트윈 윤후 영조 선혁 정하 성호,인세이셔블 컴백 및 신곡 발표일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아이돌그룹 비트윈 윤후 영조 선혁 정하 성호,인세이셔블 컴백 및 신곡 발표일

센토스 2015. 8. 17. 10:48

보이그룹 비트윈(BEAT WIN)이 팀을 5인조로 정비해 2015년 8월말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비트윈의 소속사 에렌 엔터테인먼트 측은 “비트윈이 오는 8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을 확정했다”고 8월 17일 밝혔다고 하네요!
비트윈은 걸그룹 걸스데이의 '기대해', '여자 대통령',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나를 잊지마요’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남기상이 제작한 남성 그룹으로 지난해 데뷔 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해왔다고 합니다!


비트윈은 올해 본격적인 국내 컴백을 앞두고 선혁, 영조, 정하, 윤후, 성호 5인조로 멤버를 재정비, 데뷔 이래 처음으로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을 예고했습니당!

 

새 미니앨범 타이틀은 ‘만족할 줄 모르는’이라는 의미의 ‘인세이셔블(INSATIABLE)'로 뜨거운 여름을 잊게 할 한층 강해진 건강함을 지닌 비트윈의 더욱 세련된 면모가 모두 담겨 있다고 합니다! 비트윈은 27일 자정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6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비트윈 멤버 영조가 기계체조선수 출신임을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에 출연한 비트윈 영조는 기계체조 선수 출신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화려한 덤블링과 함께 엄청난 운동신경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