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가수 윤현숙 몸매 및 사업,윤현숙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및 부친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가수 윤현숙 몸매 및 사업,윤현숙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및 부친

센토스 2015. 8. 17. 16:33

윤현숙이 갑작스러운 관심에 당황스러운 눈치라고 합니다! 윤현숙은 자신의 SNS에 게재한 사진들이 갑작스레 관심을 받자 놀라워하고 있다고 하네요!

 

 

 

  

윤현숙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https://instagram.com/styledalla/


 
윤현숙은 2015년 8월 17일 자신의 SNS에 8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평소에도 자신의 일상을 자주 공개하기에 윤현숙은 아무렇지 않게 사진을 올렸는데 윤현숙은 자신의 기사를 보고 놀란 듯 기사 중 하나를 캡처해 게재했고, "엄마야 나 또 나온거야? 나 혼자 까불고 노는 사진인데, 미치겠다"라며 "그래도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니다!

 
윤현숙은 이 사진뿐 아니라 화제가 된 여러 사진을 비롯해 거리에 앉아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모습, 집 앞에서 찍은 듯한 사진 등을 게재하며 자신의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윤현숙은 지난 1992년 그룹 잼으로 데뷔한 후 이혜영과 2인조 그룹 토토로 활동한 바가 있습니다! 이후 연기자로 직업을 바꾼 윤현숙은 2012년 MBC '애정만만세' 출연 이후 작품 활동은 중단한 상태며 현재는 미국 LA에서 사업으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하네요! 올해 초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했던 윤현숙은 7년 전 미국으로 가 사업을 하게 된 과정을 설명했으며 김수미는 윤현숙이 사업에 성공해 수영장이 있는 집에 산다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당!

 

한편 윤현숙 아버지(부친) 국방부 차관보 출신이며 사단장급 군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져서 큰 화제가 돼기도 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