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경남 함양 노예각서 사건 무엇? 동급생 고등학교 폭력 및 피해자 아버지 인터뷰 본문
경남 함양의 모 고등학교 학생이 노예각서를 만들어 이를 어긴 같은 반 친구를 폭행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고 합니다!! 너무나 충격적이네용!
함양경찰서는 학교폭력 피해 학생의 아버지 A씨가 경찰서에 찾아와 이런 사실을 신고해 피해 학생을 불러 조사했으며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A씨는 경찰에서 "지난 6월 중순쯤 아들이 같은 반 친구인 B군의 강요에 못 이겨 노예각서에 서명했으며 이를 어길 때마다 친구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하루에도 수차례 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다고 하네요! 이 각서에는 '존댓말을 한다', '자기 말을 충실히 듣는다', '전화하면 무조건 나와야 한다'는 등의 내용이 적혀 있다고 A씨는 전했습니다.
A씨는 아들이 가해 학생에게 폭행을 당한 건 지난해 같은 반이 된 이후였는데 올해 다시 같은 반에 편성돼 학교폭력이 계속됐다며 울분을 터뜨렸습니다. 해당 학교 관계자는 지난달 말 도교육청에 이런 내용을 보고했으며 학교폭력자치위원회를 열어 가해 학생에 대해 징계절차를 밟고 있다며 앞으로 이런 폭력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수진의 sbs 전망대 - 피해자 아버지 인터뷰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3065501&plink=ORI&cooper=DAUM
함양 고등학교 노예계약 사건!
경상남도 도교육청은 담당 장학관 2명을 이 학교로 보내 가해 학생 등을 상대로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은 가해 학생과 학교 관계자 등을 차례로 소환하는 등 수사를 벌여 조치할 방침이라고 하네요!!! 죄질이 너무나도 악질적이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