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sbs스페셜 이은우 몸매 및 만재도 여배우 아버지,방자전 뫼비우스 10억 영화 및 산너머남촌 본문
2015년 7월 19일 오후 방송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SBS 스페셜'에서는 만재도 생활을 체험해보는 이은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영화배우 이은우 나이 - 36세(1980년생)
키 - 165cm, 학력 - 덕성여고/삼육대학교 생물학과
열심히 물고기를 손질하고 있는 이은우!
이은우는 만재도에 온 지 9일 만에 손수 바다에 통발을 던지고 직접 물고기를 잡아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은우는 내레이션을 통해 "이제 생선이 반찬으로 보인다. 생선 맛에 눈을 떴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방송 하이라이트 동영상!
- 위 페이지에 가보면 1~2분 짜리 하이라이트 분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은우는 어종 별로 조리법까지 꿰고 있고 능숙하게 손질도 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당!!!!
이은우는 방송에서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서 언급을 하면서 눈물을 흘렸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죵!
이은우는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며 눈물을 훔치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은우는 "부모님이 이혼하고 아버지와 안 보고 산지 좀 됐는데 마지막 순간을 못 지켜드렸다"며 자신의 아버지를 떠올렸습니다.
이은우는 "내가 일본에 영화 찍으러 갔는데 갑자기 삼촌에게 문자가 왔더라.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하더라. 아버지가 제주도에 계셨다는데 나는 그것도 몰랐다. 아버지 장례 치르러 가야할 것 같다고 그래서 그거 잊히지 않는게 휴대전화에 제주도 혼자 여행 다니면서 사진 찍으신게 있더라. 얼마나 외로우셨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 그때 찾아뵙지 못했던 것이 죄송하다"고 눈물을 펑펑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은우는 1980년 8월 22일생으로 삼육대학교 생물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이후 맥주 CF로 데뷔해 영화 ‘펀치 스트라이크’로 스크린에 도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영화 ‘10억’ ‘육혈포 강도단’ ‘분노의 윤리학’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KBS1 ‘산너머 남촌에는’, 케이블TV 채널CGV ‘TV 방자전’에 출연한 바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그는 김기덕 감독의 영화 ‘뫼비우스’에서 1인 2역을 연기하며 서로 전혀 다른 이미지의 두 캐릭터를 모두 소화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30대 중반임에도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은우는 현재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수입이 일정치 않은 연예인의 특성을 잘 보여주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