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원빈 이나영 임신 찌라시,덕우리 월통교 결혼식 및 2세 본문
2015년 5월 30일 토요일 오후에는 정말로 놀라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원빈과 이나영이 강원도 덕우리 월통교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배우 원빈 이나영 커플이 극비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알려졌다고 합니다! 디스패치는 이를 포착해 보도했는데 원빈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원빈 이나영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소속사 측은 “이나영 씨와 원빈 씨가 2015년 5월 30일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5월 30일, 가족들의 축복 속에 원빈 씨의 고향 들판에서 열렸다. 오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밀밭을 걸어 나온 두 사람은 평생을 묵묵히 지켜봐주신 양가 부모님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서약을 나눈 후 이제 하나가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태어나고 자란 그 땅 위에 뿌리내린 경건한 약속을 기억하며 삶의 고비가 찾아와도 쉬이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나무처럼 한결 같이 살아가겠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원빈 이나영은 이날 강원도 정선 덕우리 한 민박집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으며 극비리에 진행돼 소수의 친인척과 지인들만 참석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부부가 된 원빈 이나영은 2011년 한 소속사 연예인으로 인연을 맺었으며 2012년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한편 디스패치는 강원도 정선 덕우리 인근 한 민박집에서 조용히 올린 원빈 이나영 결혼식 현장을 포착해 보도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디스패치의 결혼식 사진 및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확인해 보죵!
원빈 나이 - 39세(1977년생), 키 - 177cm
이나영 나이 - 37세(1979년생), 키 - 170cm
원빈 이나영 나이차이 - 2살
디스패치 보도 결혼식 사진! (원빈 부모님도 나오네요!)
http://www.dispatch.co.kr/300344
**아래는 원빈 이나영 소속사가 공개한 일문일답입니다
Q. 결혼식은 언제부터, 어떻게 준비되었나요?
이든나인: 만나고 사랑하고 마침내 하나되기를 결심한 이후, 긴 시간 그려왔던 둘 만의 결혼식 풍경이 있었습니다. 둘이 함께 예식이 열릴 들판을 찾고 테이블에 놓일 꽃 한송이까지 손수 결정하며 하나 하나 준비해 온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기다려 온 일생에 한번 뿐인 오늘에 대해 다른 이의 입이 아니라 저희가 직접 여러분들에게 알리고 싶었습니다.
Q. 결혼식은 언제, 어디서 열렸나요?
이든나인: 2015년 5월 30일 토요일, 강원도의 이름없는 밀밭 작은 오솔길에서 평생을 함께 할 사람과의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결혼식이 끝난 후에는 5월의 초원 위에 가마솥을 걸고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국수를 나누어 먹었습니다.
Q. 결혼식엔 누가 참석했나요
이든나인: 두 사람의 시작을 축복받고 싶은 감사한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가족들의 희망에 따라 이나영, 원빈씨의 가족분들만 함께 했습니다. 이들의 성장과 삶의 순간들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봤고 누구보다 간절히 행복을 빌어줄 가족들 앞에서 경건하게 결혼서약을 나눴습니다.
Q. 신혼여행은 언제 어디로 가나요?
이든나인: 이제 인생이라는 긴 여행을 함께 할 든든한 길 벗이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신혼여행은 각자 향후 일정이 마무리 될 때 쯤 천천히 계획해서 다녀 올 예정입니다.
Q. 신혼생활은 어디서 시작하나요?
이든나인: 서울 방배동에서 신혼을 보낼 예정입니다.
Q. 자녀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이든나인: 원빈, 이나영씨 모두 귀여운 아이들이 함께 하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고 있습니다. 결혼 이후엔 되도록이면 빨리 2세 소식을 기다리겠지만 그건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것이겠지요.
Q. 향후 배우로서의 활동은?
이든나인: 지난 몇 달 간 인륜지대사라는 결혼을 결정하고 조용히 식을 준비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각자 배우라는 자리로 돌아가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원빈 이나영 결혼 장소인 민박집은 덕우리 월통교에서도 가장 깊숙한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고 하며 뒤로는 절벽산이 있고, 앞으로는 계곡이 흐르는 곳이라고 하네요! 원빈 이나영 결혼식은 민박집 입구에 보안 요원을 배치해 낯선 사람의 출입을 철저히 막았으며 양가 친지 50여 명만 초대해 소박하게 식을 진행했다고 디스패치는 전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앞서 증권가 정보지(일명 찌라시)를 통해 결혼과 임신, 웨딩드레스 준비 등 소문이 퍼졌었는데 당시 두 사람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강력히 부인한 바가 있습니다!
참고로 원빈과 이나영은 모두 트위터, 페이스북(페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하지 않습니다! 아이디/주소를 찾을 수가 없네요! 한편 이 두 사람은 현재 영화나 드라마 등 연기활동을 3~5년째 쉬면서 광고 촬영만 진행해왔습니다. 원빈은 비오템옴므, 포카칩 등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이나영은 맥심 모카골드 커피광고, 유니클로, 쏘피 등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들 커플은 과거에 뉴욕 데이트 사진 목격담이 전해지기도 했는데 앞으로 정말로 행복하게 살았으면 합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