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서인영 컴백 소감 및 동영상!(신곡 거짓말),서인영 고소영 조언 고백 무엇? 본문
2015년 6월 초 날씨가 무더워지고 있는 가운데 서인영의 컴백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기자회견 및 소감 동영상!
6월 8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예홀에서 진행된 서인영 미니앨범 발매 쇼케이스에서 서인영이 "소개팅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강균성은 "내일 '썸남썸녀'에서 소개팅 촬영을 찍는다. 누굴 말하는지 아무한테도 말 안해줬다"고 폭로했다. 이에 서인영은 "숨막힌다. 오늘 쇼케이스도 쇼케이스인데 소개팅도 숨 막힌다. 진짜 머리 아프다"며 웃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인영은 "내가 일과 사랑을 같이 못했다. 사랑에 하자라고 생각했는데 일과 사랑을 함께 해보고 싶다. 지금 일이랑 소개팅이 합쳐졌다. 이런 적이 처음이다. 소개팅을 한두번 밖에 못해봤다. 잘 할 수 있을지 내가 날 잘 못 믿는다"고 언급했습니다!
참고로 서인영 타이틀 곡 '거짓말'은 입만 열면 거짓말뿐인 남자에게 "이제 떠나라"는 강한 메시지를 던지는 곡으로 레트로한 힙합에 스윙리듬을 가미한 멜로디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고 하네요! 트로이의 칸토가 피처링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했는데 2015년 6월 9일 밤 12시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서인영은 한 방송에 출연해서 고소영과의 에피소드를 얘기하기도 했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살펴보죵^^
지난 6월 5일 방송된 MBC '세바퀴-친구찾기'에는 쥬얼리의 멤버였던 박정아, 서인영, 이지현과 솔비, 박현빈, B1A4 산들이 출연해 친구 찾기에 나섰습니다! 신상구두, 짙은 화장을 고집하며 센 언니 이미지로 각인 됐던 서인영은 "집착을 놓을 수 있게 된 가장 큰 계기가 고소영의 조언 덕분"이라고 전하며 본의 아니게 집 앞까지 찾아 온 장고 커플을 그냥 돌려보냈었던 일화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서인영은 "과거에는 무조건 속눈썹까지 완벽하게 붙이며 풀 세팅이 되어야 외출을 했다"며 고소영과 한참 자주 만나며 친해지던 당시 "고소영이 장동건과 함께 갑작스럽게 집 앞에 찾아와 밥 먹자고 나오라고 해 당황스러웠다"며 "세팅 시간이 오래 걸려 못 만날 것 같다"고 두세 번을 거절해 돌아가게 만들어 고소영이 실망했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고소영과 여행 중에 고소영이 서인영에게 "왜 그렇게 자신을 피곤하게 만드냐"고 "쥐고 있는걸 좀 내려놓고 편하게 지내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해 그 뒤로는 진한 화장도 자제하고 높은 구두에서도 내려오게 됐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서인영은 "고소영의 조언으로 예전 질풍노도의 시기에서 벗어나 많이 편해졌다"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던 것 같습니다!
확실히 요세 서인영의 모습이 많이 변한 것 같네용^^ 참고로 서인영의 연관 검색어인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등은 모두 루머이며 그녀의 키는 프로필상으로는 158cm라고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더 작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