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정 키 고향 김세정 엄마 어머니 아빠 아버지 부모님 이혼

센토스 2020. 6. 27. 14:34

걸그룹 I.O.I 김세정이 가정사를 공개했던 적이 있답니다. 과거에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 김세정은 "우리 가족이 처음에 서울 올라왔을 때 살았던 집이 12평인가? 이모 집에 얹혀 살았다"고 입을 열었답니다.

 

 

김세정은 "엄마가 진짜 직업을 다양하게 하셨다. 우유 배달도 하시고 과외 선생님도 하시고 여러 가지 하시다가 최종적으로 회계사로 자리를 잡으셨는데, 그걸 40세 넘어서 처음 시작하셨다. 옆에서 그걸 보다보니까 나도 정말로 한게 있었던 거지"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런데 문제는 노래라는 길이 확실하지 않잖냐. 그래서 엄마한테 처음 얘기 꺼내기가 진짜 무서웠다. 왜냐면 엄마가 나한테 해준 만큼 나도 해줘야 하는데 내가 만약 노래를 하다 망하면 엄마께 못 해드리잖냐. 근데도 난 그만큼 노래를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또 "그래서 엄마한테 말했더니 '네 인생인데 왜 엄마를 걱정해. 네가 하고 싶은 거 해'라고 하시더라. 그때부터 엄마한테 부끄럽지 않은 길을 가야 되겠구나 마음을 먹었다"며 "원래는 중3 때까지 아빠와 연락을 안 했었는데 중3 때 10년 만에 아빠를 봤다"고 가정사를 공개했다

 

한편 김세정은 대한민국의 가수이다. 8인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이며, 3단,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2016년 TV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한 출전자로, 남녀노소 다양한 팬층의 고른 지지를 받으며 걸그룹 I.O.I(아이오아이)멤버로 정식데뷔하기도 전에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

 

 

출연자 중 상위권에 속하는 비주얼에 아이돌 가수로서의 춤과 노래의 기본기가 탄탄하고, 또 털털하고 밝은 성격에 강한 멘탈과 무대 장악력까지 갖추어 <프로듀스 101> 방송 초반부터 국민 프로듀서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활동명은 세정이지만 보통은 본명인 김세정으로 알고 있는 사람이 대다수다. 아이오아이 활동 시절에는 본명을 그대로 사용했으나 구구단 활동 이후에는 세정으로 활동한다.

 

 

마지막 방송에서는 전소미에 이어 최종 순위 2위를 차지하여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에 합류했고, 2016년 5월 4일에 데뷔하여 아이오아이의 멤버로 활동했다.

 

I.O.I의 미니 1집 활동을 마치고 나서 2016년 6월 28일 원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런칭하는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데뷔, 미니 1집 <Act.1 The Little Mermaid> 활동 후 10월 17일, I.O.I로 돌아가 미니 2집 <miss me?>의 타이틀 곡 너무너무너무로 첫 음원 1위, 음악 방송 1위를 달성하고 다음 달 발표한 솔로곡인 꽃길로 다시 한 번 각종 음원 사이트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한 해에 그룹과 솔로로 1위를 차지한 유일무이한 아이돌이 되었다.

 

 

이후 2017년 1월 I.O.I로써의 마지막 활동인 타임슬립 - I.O.I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현재는 구구단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명실공히 구구단의 에이스로 각종 방송에 출연 중이다.

 

 

나카모리 아키나의 1980년대 시절과 외모가 닮았다는 말이 있다. 특히 3번째 사진 공교롭게도 나카모리 아키나는 당시 자국 내 최고의 아이돌로 꼽혔다는 점에서 묘한 기시감을 들게 만든다. 외모뿐만 아니라 굉장히 허스키한 목소리와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라는 점에서도 꽤나 통하는 측면이 있다.

 

I.O.I 활동 당시 다른 멤버들과 함께 왕뚜껑CF를 찍은 적이 있었는데 남들 다 얌전하게 그릇을 내려놓을 때 혼자만 내동댕이치듯이 내려놓으면서 아재 이미지를 보여줬다. "누가누가 맛있게 먹나~" 라는 걸쭉한 추임새는 덤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