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kcc 김민구 연습경기 영상! 농구 김민구 근황 및 재활 상태,복귀? 본문

스포츠계정보/농구

kcc 김민구 연습경기 영상! 농구 김민구 근황 및 재활 상태,복귀?

센토스 2015. 8. 17. 10:39

지난 2014년 6월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켰던 김민구(24·전주 KCC)가 돌아왔다고 합니다!

 

 

 

 

kcc 김민구 연습경기 영상

 

1) 김민구 연습 경기 직캠 영상 2쿼터

바로가기

 

2) 3쿼터 바로가기

 

 

김민구는 2015년 8월 16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5 프로-아마 최강전 안양 KGC인삼공사와 경기에서 엔트리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김민구가 공식 경기에서 엔트리에 등록된 것은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킨 이후 처음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김민구는 몸만 풀고 코트에서는 뛰지 않았다고 하네요!

 

김민구는 지난해 국가대표에 차출된 뒤 합숙훈련을 마치고 휴가를 받은 상황서 음주운전 사고를 냈습니다. 당시 대형 사고로 발목과 고관절 부위를 심하게 다쳤다고 하는데 선수생명마저 위협을 받을 정도로 심각했다고 합니다! 이후 김민구는 시즌 아웃 판정을 받고 수술과 재활에만 전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복귀에 대해서는 정확한 언론보도가 나온 바가 없습니다!

 

참고로 김민구는 음주운전 물의를 일으킨 뒤 징계는 없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민구의 소속은 국가대표팀이었기 때문에 대한농구협회(KBA)에서 결정을 해야 할 문제라고 하네요! KCC 구단 자체 징계도 내려진 것은 없었다고 합니다! 이미 선수가 심하게 다쳤고, 시즌 아웃이 된 상황에서 출장정지 징계 자체가 무의미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KCC 구단은 김민구의 몸 상태를 더 지켜본 뒤 경기에 나설 수 있을 정도가 되면 추후 징계 여부도 검토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김민구는 인스타그램 한다고 하는데 주소/아이디를 찾지를 못하겠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