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god 박준형 김유진 사진! 박준형 예비신부 나이 이름,부인 아내 직업 항공사 승무원 본문

연예계정보/가수

god 박준형 김유진 사진! 박준형 예비신부 나이 이름,부인 아내 직업 항공사 승무원

센토스 2015. 6. 27. 17:41

그룹 god의 맏형 박준형이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사진을 공개해 화제네용^^ 같이 사진을 한 번 볼까용???

 

 

 

 

박준형 웨딩사진, 박준형 웨딩화보 공개!

 

 

god 박준형 김유진 사진!

god 박준형 나이 - 48세(1969년생)

박준형 예비신부 나이(김유진 나이) - 35세(1981년생)

 

부인(아내) 나이차이 - 13살

박준형 신부 직업 - 항공사 승무원

 

공개된 사진 속 박준형은 아름다운 신부와 함께 그림같은 풍경 속에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특히 화보같은 사진 속에서도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용^^

 

박준형은 2015년 6월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결혼식 전 기자회견을 열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준형은 “3일 동안 잠도 설쳤다. 기쁘고 설레는 마음도 있지만 아내를 책임져야 한다는 생각에 걱정도 되고 많이 떨린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박준형의 기자회견 동영상을 같이 볼까용?

 

 

 

결혼식 전 박준형 기자회견 동영상

 

박준형의 예비 신부는 13세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으로 같은 지오디 멤버 데니안의 모임에서 인연이 돼 1년간 교제한 끝에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박준형 신부 승무원,박준형 여자친구 나이)

 

참고로 박준형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지오디 김태우가, 축가는 지오디 멤버들(손호영, 윤계상, 데니안, 김태우, 박준형)이 맡았다고 하네요! (박준형 결혼식 하객)

 

참고로 박준형은 과거에 한고은과 연인 사이였으나 결별을 한 바가 있으며 연관 검색어인 '혼혈,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등은 사실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