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ROAD FC 027 IN CHINA 대진표 일정,최홍만 루오췐차오 김재훈 아오르꺼러 본문

연예계정보/주요인물들

ROAD FC 027 IN CHINA 대진표 일정,최홍만 루오췐차오 김재훈 아오르꺼러

센토스 2015. 11. 19. 16:02

오는 12월 26일 중국 상하이 동방체육관에서 열리는 'ROAD FC 027 IN CHINA'의 모든 대진이 결정됐다고 하네용!!

 

 

 

** ROAD FC 027 경기일정 시간

2015년 12월 26일 저녁 20시 00분

 

** 대진표

▲ROAD FC 027 IN CHINA
[무제한급 토너먼트 마이티 모 VS 최무배]
[무제한급 토너먼트 루오췐차오 VS 최홍만]
[라이트급 장 리펑 VS 홍영기]
[무제한급 토너먼트 리앙 링위 VS 명현만]
[라이트 헤비급 자오 쯔롱 VS 미노와 이쿠히사]
[무제한급 토너먼트 아오르꺼러 VS 김재훈]
[스트로우급 얜 시아오난 VS 남예현]
[라이트급 바오 인창 VS 난딘에르덴]
-Opening Match
[페더급 허난난 VS 타나카 다이사쿠]
[밴텀급 자오 즈캉 VS 최무송]
[페더급 이부꺼러 VS 최종찬]

 

 

가장 눈길이 가는 메인이벤트는 마이티 모(45·AGUIRRE'S FIGHTING SYSTEM)와 최무배(45·CHOIMUBAE GYM)의 재대결이다. 최무배의 강력한 요청에 마이티 모도 재대결을 원하며 경기가 성사됐다. 'ROAD FC 026'에서의 1차전은 마이티 모가 1라운드 37초 만에 승리했다. 마이티 모는 K-1 시절부터 특유의 오른손 펀치가 강점이고, 최무배는 레슬링을 베이스로 해 한국인 최초로 프라이드FC에 진출해 4연승을 거뒀던 파이터다. 마이티 모는 지난번처럼 시원하게 승리한다는 각오고, 최무배는 복수의 칼날을 갈며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고 하네용!!


재기에 도전하는 최홍만(35)의 출전도 눈길을 끈다. 최홍만은 중국의 '신성' 루오췐차오(19·WESTERN BODY)와 격돌한다. 최홍만은 씨름 선수 출신으로 218cm의 거대한 신체를 이용한 공격으로 수많은 파이터들을 제압해왔다. 지난 7월 열린 'ROAD FC 024 IN JAPAN'을 통해 약 6년 만에 복귀전을 치러 아쉽게 패한 바가 있다고 합니다!

 

최홍만에 맞서는 루오췐차오는 193cm 110kg의 탄탄한 체격을 갖춘 선수다. 많은 킥복싱 대회에 출전했던 경험이 있으며 난타전을 즐기는 스타일이다. 리치를 활용한 펀치와 미들킥이 가장 큰 강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당!

 

2009년 TUF CHINA(The Ultimate Fighting China) 우승자 장 리펑(25·FIGHTING EMPEROR)과 '주먹이 운다 시즌3'에 출연했던 '태권 파이터' 홍영기(31·APGUJEONG GYM)의 경기에도 시선이 간다. 장 리펑은 25살의 어린 나이에도 20전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산타가 베이스이고, 그래플링 실력을 바탕으로 침착하게 경기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용!!

 

이에 맞서는 홍영기는 특유의 빠르고, 강력한 태권도 킥으로 상대에게 데미지를 준다. 킥이 워낙 빨라 혹자들은 홍영기의 킥을 "4개의 펀치"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홍영기는 "그동안 MMA에서 경험하지 못한 킥을 경험하게 해주겠다"라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당!! 참고로 이번 중국 대회는 오프닝 매치 3경기, 넘버시리즈 4경기, 무제한급 토너먼트 4경기까지 총 11경기가 치러진다고 합니당!!

 

이번에도 최홍만이 지면 더 이상 격투기에 나오기는 힘들 것 같다는 생각입니당 ㅠㅠ 최홍만 루오췐차오의 경기를 한 번 기대해보죵! (최홍만 리오휀차오 경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