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1박2일 정준영 제주도 집 공개! 위치 어디? 정준영 아버지 직업 및 어머니,부모님 집안 본문

연예계정보/가수

1박2일 정준영 제주도 집 공개! 위치 어디? 정준영 아버지 직업 및 어머니,부모님 집안

센토스 2015. 6. 28. 16:54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 선데이-1박 2일'(이하 '1박 2일')이 정준영의 제주도 집을 찾는다고 하는데 해당 소식을 같이 알아보죠!

 

 

 

정준영 부모님(아버지, 어머니) 사진!

 

복수의 연예 관계자는 2015년 6월 26일 한 언론에 "오늘 '1박 2일' 멤버들이(차태현, 김주혁, 데프콘, 김준호, 김종민, 정준영)이 정준영의 제주도 집에서 촬영을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정준영은 그동안 방송에서 본가가 제주도라면서, 부모가 제주도에 살고 있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더욱이 이번 '1박 2일'을 통해 정준영의 부모와 그 집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동안 정준영의 부모는 방송 출연을 자제해 왔습니다! 과거 Mnet '슈퍼스타K4'에서 아들을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 전부라고 하네요! 특히나 지난 2014년 12월 '1박 2일' 제주도 특집에서 정준영이 부모가 제주도에 살고 있다고 언급해, 만남이 기대됐지만 불발돼 아쉬움을 남긴 바가 있습니다!

 

이에 정준영의 부모가 제주도에서 어떻게 살고 있을지, 4차원이면서 영리한 아들을 어떻게 키웠을지 관심을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정준영은 자신의 부모가 차태현 팬이라고 한 적 있어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준영 아버지 및 어머니의 성함(이름은 알려진 바가 없으며 연관 검색어인 '선교사'는 사실이 아닙니다! 정준영 부모가 출연하는 '1박2일'은 2015년 7월 중 방송된다고 합니다!!!(정준영 본가)

 

그러면 여기서 정준영의 어린시절 및 학력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죵! (정준영 학력, 정준영 학교)

 

 

 

정준영은 아버지 사업 때문에 해외 각지에서 성장했는데, 서울에서 태어난 직후 바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갔다고 합니다! 알려진 나라만 해도 미국, 인도네시아,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중국, 필리핀, 일본. 초등학교 시기 아주 잠깐 한국에 머물렀다 다시 해외로 나갔으며 이후 19세에 가수가 되기 위해 한국 땅을 밟았다고 하네요! (정준영 아버지 직업 사업가)

 

이로 인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가 가능하고 일본어와 필리핀어는 가서 살 수 있을 정도로 적당히 할 줄 안다 하네요! 필리핀에서는 태권도 사범이나 집 짓기 활동에 참여하며 선교 봉사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19세에 가수가 되려 부모님에게도 숨긴 채 비밀리에 한국에 왔다가 들킨 이후 금전적 지원이 끊겼다고 합니다! 이후 택배 상하차 분류, 음식점, 쇼핑몰 피팅 모델 등 돈만 된다면 닥치는대로 했다고하네요! 슈스케 당시 알려진 바로, 정준영은 숙소 월세는 물론이고 자기 밴드 멤버들의 생계까지 책임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성공을 했으니 수입이 어느 정도는 되겠네요!

 

정준영은 과거에 “군대를 가려고 신체검사를 받았는데, 외국에서 다닌 학교의 학력이 인정되지 않아 면제를 받았어요. 공식적인 제 학력은 초등학교졸일 겁니다. 뭐, 대학에 진학하지는 않을 거니까요.”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즉 정준영의 학력은 초등학교 졸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