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홍수현 고향 결혼 남편 나이 키 학력,마닷 근황 마이크로닷 부모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수현 고향 결혼 남편 나이 키 학력,마닷 근황 마이크로닷 부모

센토스 2020. 9. 19. 20:24

홍수현은 도회적인 외모와 다르게 웃을 땐 잇몸이 환하게 보이는 청순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배우. 배역에 제한을 줄 수 있는 외모임에도 오랜 커리어로 쌓은 빼어난 연기력으로 한계를 극복했고, 우월한 기럭지와 반전 몸매, 개성을 갖춘 훌륭하고 빼어난 미모를 갖춰 대중들의 꾸준한 호감을 받는 여배우로 평가받습니다.

 

10년 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출중한 연기력을 뽐내며, 동년배 배우에 비해 자신만의 경쟁력을 갖춰 나간다. 하지만 당시 시대는 오직 주연 배우만이 화제가 되던 때기에, 그녀의 뛰어난 연기력은 오히려 독으로 작용하게 된답니다.

 

 

선한 역할의 주역보다는 상대적으로 더 뛰어난 연기력을 요구하는 악역만을 맡게 되고 자연스레 주역 자리에서 도태되면서, 결국은 언론과 대중들에게 주목 받지 못하는 결과를 낳게 된다. 물론 이후 '외등'과 같은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작품이 없지는 않았으나 단막극이란 한계에 부딪쳐 끝내 화제 거리가 되지 못하는 등, 일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

 

2000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를 통해 극중 서인우(이병헌 분)(!)에게 남친인 임현빈(여현수 분)을 빼앗긴 어혜주 역을 맡아 당시 만 19세 나이의 신인답지 않은 호연을 펼쳤답니다. 특히 헤어진 현빈과 조우한 혜주가 현빈의 손을 자기 가슴에 얹어주며 "거짓말이지? 네가 좋아하는 건 나잖아!! 너는 나 좋아하잖아!!" 라고 구슬피 말하는데 그럼에도 아무런 감흥도 없는 현빈의 모습에 눈물을 흘리는 장면은 자주 회자되는 명장면이랍니다

 

 

동년배의 젊은 배우들과 달리 사극 경험이 풍부했고, 그렇게 다져진 연기 경력과 내공을 쌓은 끝에 2006년 KBS1 사극 대조영의 숙영 역으로 재조명받기 시작하더니 2011년 KBS2 사극 공주의 남자를 통해 비운의 왕녀 경혜공주 역을 훌륭히 소화해 세간의 관심을 한목에 받으며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강하게 각인시키는데 성공한답니다.

 

그녀에게 공주의 남자는 그 해 KBS 연기대상에 2관왕 수상이란 쾌거와 디시인사이드에 갤러리가 생기는 등 자신의 인지도와 인기를 한꺼번에 올려준 인생작. 2013년 SBS 사극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인현왕후 민씨 역을 그간 쌓아온 연기 실력으로 훌륭하게 소화하였답니다.

 

2013년 3/4분기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서 송미주 역으로 출연해 특유의 표독스러운 연기를 살려 극중 헤어진 남자와의 독한 정 끊기를 실감나게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이 작품을 통해 MBC 연기대상에서 연속극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답니다.

 

이후 2015년 MBC 주말 드라마 '엄마'에서 이세령 역으로, 2017년 KBS 수목드라마 '매드독'에서 차홍주 역으로, 2018년 MBC 주말 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 김경하 역으로 출연했답니다.

 

 

-- 마닷과의 열애 결별
2018년 7월 1일 래퍼 겸 프로듀서 마이크로닷과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도시어부에 출연한 인연을 시작으로 연인관계로 발전했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충청북도 제천시 지역 사회를 박살내고 뉴질랜드로 도주한 사기 사건이 밝혀지면서, 졸지에 홍수현도 영 좋지 않은 이유로 다시 화제가 되었답니다.

역설적으로 "결혼 도장 찍기 전에 터져서 그나마 다행이다"라는 의견도 보인다. 사기 사건은 물론 홍수현과는 무관하고 이 일로 홍수현을 비판하는 여론도 딱히 없지만, "마이크로닷과의 관계를 정리하라"며 홍수현의 SNS에서 깽판을 치는 악플러들은 가끔 등장하고 있다. 그 이후 아예 마이크로닷이 야반도주를 한 사실이 확인되면서, 비난 여론은 거의 들어가고 동정 혹은 응원 여론이 대부분을 차지했답니다.

 

그리고 결국 2018년 12월 21일에 결별 기사가 떴다. 2019년 1월 8일 홍수현 측은 본인에게 물어본 결과 결별이 맞다고 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