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호박씨 장영란 곽정은 동창 무엇?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호박씨 장영란 곽정은 동창 무엇?

센토스 2015. 12. 2. 10:17

호박씨 장영란이 칼럼니스트 방송인 곽정은과 동창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당 ㅋㅋㅋ 저도 처음 알게 된 사실이네용 ㅋㅋ

 

 

 

 

12월 1일 방송된 TV조선 '호박씨'에서 장영란은 자신의 중학교 동창으로 곽정은과 친하다고 밝혔습니당! 장영란은 "곽정은은 모범생 파였고 나는 다양한 부류와 두루두루 친한 스타일이었다. 곽정은이 남자 좋아하는 스타일이 전혀 아니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당!

 

이에 김구라가 "그런 쪽의 글을 쓰는거지"고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장영란은 "얼굴은 좀 고쳤다. 예쁘게 잘 고쳤더라"고 곽정은의 외모 변화를 언급했습니당!!


참고로 이날 '호박씨'는 연예계 대표 브로맨스 남남 커플을 알아봐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