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허지웅 전부인 김지은 기자 및 이혼이유 언급,보톡스 필러 성형 루머 본문

연예계정보/주요인물들

허지웅 전부인 김지은 기자 및 이혼이유 언급,보톡스 필러 성형 루머

센토스 2015. 11. 22. 09:45

영화평론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이혼 사유(이유)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늘고 있습니당!! 같이 알아보죵!

 

 

 

 

허지웅 심경고백! 결혼 그리고 이혼

지난 2014년 12월 택시 출연 동영상!

 

지난 214년 12월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허지웅은 결혼과 이혼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전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허지웅은 이혼에 대해 "내가 혐오스럽다. 아내가 이혼하자고 할 때 무릎을 꿇고 빌었다"라며 "(결혼 기간은)동거 기간까지 5년 했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허지웅은 이어 "결혼을 다시 한다고 해도 나는 전 와이프랑 결혼하고 싶다. 진짜 훌륭한 사람"이라 덧붙이기도 했습니당!


이혼 사유에 대한 질문에 허지웅은 "내가 잘못을 확실히 한 것 같다. 결혼 신고도 안 하고, 애도 안 낳겠다고 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이 안 보였던 것 같다. 여러모로 같이 인생을 살아가는 비전이 안 보인 거다"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당!!

 

반성하고 있음을 전한 허지웅에게 MC들은 "그분의 마음을 돌릴 수 없느냐"고 물었고, 허지웅은 "한 번 깨진 도자기를 이어 붙인다고 전처럼 되겠냐. 결혼은 안 할 거다.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하고도 안 됐는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것 같네용!!

 

허지웅의 연관 검색어에는 '전부인(아내) 김지은'이 있는데 과거에 언론에 보도된 바가 없는지 사진은 없네영 ㅠㅠ 참고로 허지웅의 연관 검색어인 '보톡스 필러, 성형전 사진' 등은 근거없는 루머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