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하석진 아버지 집안 본명 고향 학력 가족관계 경력 이력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하석진 아버지 집안 본명 고향 학력 가족관계 경력 이력

센토스 2020. 10. 2. 13:46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하석진에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과거 그의 인생 진로 관련 발언에 눈길이 간다. 하석진은 과거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배우로 거듭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답니다.

 

해당 방송에서 하석진은 “처음엔 아르바이트로 생각해 CF를 찍었다. 이후 SG워너비 뮤직비디오를 찍었는데 예상치 못하게 얼굴이 많이 알려졌다. 그래서 연기자를 그만두지 못하고 계속 했다”고 밝혔다.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공과대학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한 공학도랍니다.

 

 

이어 하석진은 “연기자 경력이 쌓이고 기대치가 높아지니깐 책임감이 생기더라. 그러면서 살아남아야 하는 시점이 왔다. 같이 공부하던 친구들은 취직해서 연봉 몇 천만 원씩 받고 있더라. ‘나도 이걸로 먹고 살아야겠다’ 싶었다”고 말했답니다.

 

이를 들은 DJ 컬투가 “한양대 공대 친구들이 부럽진 않았냐?”고 질문하자 하석진은 “있었다. 난 직업이 불안정하고 그 친구들은 안정적이다. 배우는 일을 못하거나 사고를 치면 끝나는 직업”이라면서 솔직하게 털어놨답니다.

 

 

- 하석진 누구?
한양대학교 공대 출신이다. 아버지는 고려대학교 출신이며, 여동생도 고려대학교 출신이라고 한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본인이 "내 몸에 맥주가 흐른다"고 얘기할 정도로 맥주 마니아를 자처하고 있으며 골수 리버풀빠이며 축빠랍니다.

방송에 비춰지는 이미지와 달리, 사생활은 그냥 축구 좋아하고 술 좋아하는 동네 형에다 경제 관념까지 철저해 가전제품의 대부분을 중고나라를 통해 거래하는 편이랍니다. 공대 출신이라서 그런지 기계도 만질 줄 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가 가전제품 관련으로 문제가 생기면 가장 먼저 연락하는 사람이다. 같이 전자상가에 물건을 사러 가기도... 운동을 좋아해서 코어콘텐츠미디어에 소속되어 있을 때 사내 친목 운동회에도 참여했다고 한답니다.

트위터에서 체중 인증사진을 올렸는데, 거울처럼 반사되는 체중계 바닥 부분에 크고 아름다운 무언가의 윤곽으로 추정되는 것이 비추어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었답니다. 하석진 아버지 집안 본명 고향 학력 가족관계 경력 이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