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클릭비 오종혁 소연 열애 데이트 사진 및 여자친구 결혼 결별 루머,이다희 사건?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클릭비 오종혁 소연 열애 데이트 사진 및 여자친구 결혼 결별 루머,이다희 사건?

센토스 2015. 7. 6. 08:58

클릭비 출신 오종혁(32)과 티아라 소연(28)이 장수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 최근에 올라온 근황 사진을 같이 볼까요?

 

 

 

 

지난 2013년 9월 더팩트 데이트 열애설 보도 동영상

 

두 사람은 최근 SNS에 공개된 사진 속 무더운 여름을 맞아 놀러다녀오는 등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어 보인다고 합니다! 지난 2011년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이들은 어느덧 5년차 장수 커플. 팬과 스타로 만나 사랑을 속삭이기까지 사연도 많았다고 합니다!

 

이들의 측근은 2015년 7월 5일 한 언론에 "서로의 친구들과 잘 어울린다. 워낙 교제기간이 오래돼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스스럼없이 행동한다"며 "활동하지 않는 기간에는 국내외로 놀러다니는 등 예쁜 사랑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오종혁의 군 입대 직전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비교적 만남이 잦지 못한 군 생활 시기에도 서로의 꾸준한 배려와 이해로 만남을 이어 왔다는데 연인 관계는 물론 듬직한 연예계 선후배로 서로 좋은 만남을 지속해오고 있는 중이라고 하네요! 특히 최근 티아라 지연과 배우 이동건의 교제 사실이 알려지며 소연에게도 관심이 쏠렸습니다!

 

오종혁은 1999년 클릭비로 연예계 첫 발을 디뎠으며 지난 2011년 4월부터 올 2월까지 해병대에서 현역으로 복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올초 드라마 '힐러'에 출연했고 영화 '무수단' 촬영을 앞뒀습니다! 티아라 소연은 2009년 티아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거짓말' '보핍보핍'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여러 히트곡을 불러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연관 검색어인 '이다희 사건'은 과거에 이다희가 오종혁과 사귀던 시절 이다희가 클릭비 콘서트에 갔는데 오종혁이 "여기에 지금 제가 사랑하는 여자가 와 있어요."하고 고백을 한 것을 말하는 것 같네요! 당연히 이들은 결별을 한 바가 있습니다!

 

오종혁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하지않는 것으로 보이며 '해병대 수색대' 출신이기 때문에 연관 검색어로 '까임방지권'이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역시나 군대를 힘든 곳을 갔다가 오니 사회 뿐만이 아니라 팬들도 인정을 해주네용 ㅋㅋ 한편 오종혁 소속사는 디에스피미디어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