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코미디언 조현민 최설아 결혼! 웃찾사 출연 및 성형 루머 본문

연예계정보/개그맨

코미디언 조현민 최설아 결혼! 웃찾사 출연 및 성형 루머

센토스 2015. 9. 2. 17:31

개그맨 조현민과 최설아가 3년 6개월 간의 비밀 열애 끝에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개그맨 조현민 최설아는 오는 10월 25일 정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T웨딩컨벤션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합니다! 조현민 최설아는 지난 2011년 MBC ‘웃고 또 웃고’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당시 조현민은 2011년 12월부터 ‘웃고 또 웃고’의 한 코너인 ‘나는 하수다’에서 주진우 기자 역할로 분해 열연했고, 최설아는 에리카 김으로 나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조현민은 최설아를 첫 눈에 보고 반했다고 합니다! 조현민은 “최설아가 예뻐서 사귀고 싶었다”며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물론 최설아는 그의 프로포즈를 단칼에 잘랐다고 합니다! 방송 선후배 관계가 퇴색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 더 컸다고 하네요!

 

하지만 조현민은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조현민은 최설아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알렸고, 그의 구애로 인해 자연스럽게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조현민은 일명 사내 연애를 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는 비밀로 진했다. 절친한 몇 명만이 조현민-최설아가 연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조현민-최설아는 지난 2015년 6월 양가 상견례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아직 신혼여행을 확정짓지 못했다고 하는데 앞으로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네요! 한편, 1999년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과를 졸업한 조현민은 ‘개그야’, ‘미남들의 포차’,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뽐냈다. 현재는 ‘코미디 빅리그’에서 열연중인 상황입니다!

 

아울러 최설아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고, MBC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에 입문했다고 하네요! 이후 ‘개그야’, ‘하땅사’, ‘웃고 또 웃고’,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한 최설아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설아의 연관 검색어인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등은 당연히 사실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