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카림 벤제마 공식입장! 벤제마 협박 체포 및 사건 통화내용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카림 벤제마 공식입장! 벤제마 협박 체포 및 사건 통화내용

센토스 2015. 12. 3. 21:23

프랑스 대표팀에서 퇴출 위기에 놓인 카림 벤제마(28, 레알 마드리드)가 ‘발부에나 협박 사건’에 대한 첫 공식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당! 그는 혐의에 대해 부인했다고 하네용!

 

 

 

해외언론 벤제마 인터뷰 동영상

 

벤제마는 2015년 12월 3일(한국시간) 프랑스 방송사 텔레풋1(TF1)과 인터뷰에서 “나는 고소를 당했고, 마치 범죄자인 것처럼 진흙탕 속에 빠져있다. 끔찍한 일이다”며 심경을 토로했다고 합니당!

 

벤제마는 현재 협박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고 있는 중이다. 그는 프랑스 대표팀 동료인 마티유 발부에나의 성관계 동영상 협박 혐의로 지난달 초 체포된 바가 있습니다!


하지만 벤제마는 협박 혐의에 대해 강력히 부인했다. 그는 “협박이란 단어를 들은 나는 미치는 줄 알았다. 말도 안되는 일이다. 나는 죄를 짓지 않았고, 우리는 돈에 대해 절대 논의한 적 없다”며 협박에 대해 부인했다고 합니당!

 

참고로 벤제마는 대표팀 퇴출 위기에 놓여있다. 최근 마뉘엘 발스 프랑스 총리는 ‘유럽1라디오’와 인터뷰에서 “만약 총리가 공식적인 조사 중이라면, 정부에 있어서는 안된다. 이는 프랑스 대표팀도 마찬가지다”며 벤제마의 대표팀 퇴출을 주장한 바가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