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추신수 아내 하원미 성형 루머! 나이 학력 대학 프로필 및 과거 직업,고향 및 아버지 하재성 본문

스포츠계정보/야구

추신수 아내 하원미 성형 루머! 나이 학력 대학 프로필 및 과거 직업,고향 및 아버지 하재성

센토스 2015. 6. 16. 11:22

텍사스 레인저스의 외야수 추신수는 뛰어난 야구실력 만큼이나 아름다운 부인으로 인해서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이들 부부에 대해서는 추신수의 장인인 하재성 씨가 과거에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추신수의 장인어른 하재성(55) 씨는 '쿨한 장인어른'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과거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추신수가 아내 하원미(29) 씨와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면서부터라고 합니다!

 

첫 눈에 하원미 씨에게 반한 추신수는 한 달 반 동안 매일 그녀를 만났다고 합니다! 미국으로 떠날 시기가 다가오자 그는 미래의 장인어른을 만나 담판을 지었다고 하네요! "제가 한 달 뒤에 미국에 가는데 (아내와) 함께하고 싶습니다." 그러자 하재성 씨는 "원래 9시 통금이 정해져 있던 딸이 새벽에 들어올 때부터 이미 자네에게 딸을 줬다"며 딸에게 "밥 먹고 집에 가서 짐 싸라"고 했습니다. 하씨의 호탕한 이 대답은 네티즌들 사이에 한동안 화제이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쿨한 장인어른은 사위를 어떻게 보고 있을까요? 하씨는 "사위가 결벽증이 있다"고 했다. 그는 추신수가 입소 전에 "부끄럽다"는 말을 입에 달고 다녔다며 "사위로 가깝게 지낸 뒤 알게 된 사실이지만 요새 젊은 사람 답지 않게 염치, 체면 이런 것들을 중시하는 친구"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하원미 씨는 추신수와 지난 2002년 결혼한 뒤 미국에서 생활하면서 2명의 아들과 딸 소희 양을 낳고 추신수를 내조해왔습니다. 추신수가 혈혈단신으로 미국에 건너가 힘든 마이너리그 생활을 할 때에도 그의 곁을 지킨 것이 알려지면서 하원미 씨의 인품 역시 많은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추신수 역시 과거에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아내가 없었다면  나는 지금까지 오지 못했을 것이라며 하원미 씨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낸 바가 있습니다! 이들 추신수와 하원미 부부는 지난 2002년 소개팅으로 만나 열애 6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하원미의 나이는 33세(1983년생)로 알려져 있으며 대학교 학력은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직업은 학생이었으며 고향은 영남지방이지 않나 싶네요! 하원미의 연관 검색어인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등은 당연히 사실이 아니며 그녀는 여느 연예인 못지않은 뛰어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합니다! 하원미는 입국할 때 마다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되곤 했는데 과거에는 페이스북(페북)을 했지만 지금은 없앤 것으로 보입니다! 주소 아이디를 찾을 수가 없네요!

 

내조로 인해서 화제가 돼고 있는 하원미 씨는 과거에 시력을 잃을 뻔한 적이 있다고 고백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어떻게 됐는지 모르겠네용!!! 아마도 잘 치료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오랜 동안 행복하게 사세용^^ 참고로 하원미와 하유미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