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좋은아침 개그맨 김윤희 집 공개! 위치 이태원 나인하우스 및 결혼 남편 본문

연예계정보/개그맨

좋은아침 개그맨 김윤희 집 공개! 위치 이태원 나인하우스 및 결혼 남편

센토스 2015. 10. 22. 10:08

개그맨 김윤희가 이태원에 지은 9평 초소형 주택을 공개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당^^

 

 

 

** 개그우먼 김윤희 프로필

나이 - 49세(1967년생)

키 - 163cm

학력 - 이화여대 국악과 졸업

 

 

 

 

 

김윤희 초소형주택 공개! 크기는 9평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의 주택가 가파른 언덕길 위에 4층짜리 초소형 주택이 있다고 합니다! 일명 ‘나인하우스’인데 한 층이 9평 남짓이라 ‘나인하우스’라는 이름이 붙었다. 공간은 작지만 버리는 공간 없이 알차다고 합니다! 1층은 응접실, 2층은 고등학생 아들을 위한 공간, 3층은 거실과 주방, 4층은 윤희 씨만을 위한 공간이라고 합니당^^

 

특히 4층은 6평 면적 안에 서재, 드레스룸, 화장실, 침실까지 있다. 구석구석 작은 공간에 수납까지 놓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인테리어 전문가 노진선은 “6평에 이렇게 공간구획을 하니까 더 넓어 보인다”며 김윤희의 공간 활용 노하우를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김윤희는 우연히 들른 이태원에서 오랫동안 거래가 되지 않던 자투리땅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16평밖에 안 되는 자투리땅에 다 쓰러져가는 집이 하나 있었다. “젊었을 때 한 번 도전해보자”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던 아파트를 정리하고 가족을 위해 작은 집 짓기를 시작해서 지금의 집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현재 고등학교 2학년 아들이 있다고 하는데 남편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