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정근우 일본어 인터뷰 5개국어 외국어 실력,마카오 도박 루머 본문

스포츠계정보/야구

정근우 일본어 인터뷰 5개국어 외국어 실력,마카오 도박 루머

센토스 2015. 11. 21. 22:55

한국 일본 야구가 한국의 짜릿한 4대3 역전승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정근우 일본어 인터뷰가 새삼 화제입니당 ㅋㅋㅋㅋ

 

 

 

야구 결승전 8회말 정근우 수비 동영상! ㅋㅋ

 

2015년 11월 19일 한국과 일본의 '2015 WBSC 프리미어 12' 준결승 경기에 앞서 일본 취재진들은 외국어에 능통한 한국 선수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경기에 나서는 소감을 직접 듣기 위한 것이라고 하네용!

 

그리고 일본 취재진이 선택한 건 일본에서 뛰고 있는 이대호나 이대은이 아닌 정근우였다고 합니당 ㅋㅋ 이미 외국어에 능통하다고 소문이 자자한 정근우는 "도쿄돔 방문은 이번에 4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좋다"며 오타니 쇼헤이에 대한 자신만의 공략법 등을 막힘없이 일본어로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당!!

 

실제로 정근우는 국제대회에서 각국의 심판들과도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종종 포착된 바 있습니다. 이에 일본 취재진들은 "만나본 한국 선수 중에 일본어 실력이 제일 좋다"고 엄지를 치켜세우는 등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정근우는 외국 코치들과 이야기하며 일본어를 익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당!!

 

참고로 정근우는 한 인터뷰에서 "6개 국어를 할 줄 안다. 국제대회를 많이 다니다보니 간단한 언어를 많이 배웠다. 중국어, 일본어는 물론 도미니카어도 할 줄 안다"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당 ㅋㅋㅋ

 

정근우의 연관 검색어에는 '5개국어, 정근우외국어실력' 등이 있는데 이런 이유이기 때문인 것 같네용!! 참고로 정근우의 연관 검색어에는 '이용규 정근우 마카오 도박'이란 것이 있는데 전혀 근거없는 얘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