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임유진 오지호 술집여자 루머 아이 자녀 가족 자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임유진 오지호 술집여자 루머 아이 자녀 가족 자녀

센토스 2020. 11. 6. 21:12

지난 2006년 보도에 다르면 연예계 공식 커플인 탤런트 오지호와 임유진이 최근 결별해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오지호와 임유진은 2003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여 간 사랑을 키워왔는데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이별의 아픔을 감내하고 있답니다.

 

오지호는 최근 종영된 KBS 2TV 주말극 '인생이여 고마워요' 후반부에 임유진과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한 측근은 "두 사람이 2003년부터 만나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왔는데 최근 헤어졌다. 두 사람이 이 때문에 무척 힘들어 하고 있다"고 전했답니다.

 

 

임유진은 그 동안 사용해 온 휴대전화 번호를 바꾸는 등 이별에 대한 아픔의 과정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이 두 사람의 결별은 오지호가 2005년 MBC 드라마 '신입사원', MBC '가을 소나기', '인생이여 고마워요' 등에 잇따라 출연하면서 촬영 등으로 바빠 임유진과 만남의 시간이 점차 줄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소원해졌기 때문으로 보인다는 것이 주변의 관측이랍니다.

오지호는 2003년 5월 임유진이 KBS 2TV 주말극 '저 푸른 초원 위에'에 출연할 당시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이후 촬영장을 함께 오가는 등 애정을 키워왔답니다. 임유진 오지호 술집여자 루머 아이 자녀 가족 자녀!

 

 

- 오지호 프로필 이력 경력!
지난 1999년 CF 모델로 데뷔했지만 듣보잡에 가까운 처지로 있었다. 1998년 까의 단역으로 데뷔했고 2000년, 다채롭고 절륜한 검열삭제 신으로 이름을 날렸던 영화 '미인'에서 주연을 맡아 아마도 이름은 이지현과 함께 알렸지만 영화 내용 자체는 그닥이었습니다.

잘생겼지만 연기 못하는 배우 중에서도 무명급인지라 활동 지속 여부도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이었으나, 우여곡절 끝에 어렵게 캐스팅된 드라마 두번째 프러포즈에서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어 연말 시상식에서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자로서 어느 정도 인정을 받기 시작한다. 이후로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며 코믹한 역할을 상당히 많이 맡게 된답니다.

 

 

특징적으로는 원톱 여배우와의 호흡이 상당히 좋은 편으로 환상의 커플, 내조의 여왕, 직장의 신 등 히트한 드라마 상당수가 그런 작품이 많다. 본격 원톱여주드라마 받침 남주역 전문 얼빵하거나 코믹한 연기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데 본인은 코믹한 연기보단 진지한 인물을 연기하는 것을 선호하는 듯하다. 특히 추노에서 조선 제일검 송태하역으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근육질 몸매를 선보였답니다.

결혼한 2014년 이후로 코믹한 역할로 출연한 작품이 거의 없다. 실제로 겪어본 사람들 말로는 성실하고 정이 많은 성격 등 인간성은 괜찮은 사람이라는 듯 하답니다.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 예능인 천하무적 야구단에도 출연하여 팀의 투수 겸 4번타자로 활약했다. 유연성이 제로임에도 불구하고 사회인 야구단에서 활동하면서 쌓은 실력을 바탕으로 절친 김성수와 함께 천하무적 야구단의 주전으로 활동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