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이대호 기자회견 동영상! 이대호 메이저리그 진출 및 한국 귀국 본문

스포츠계정보/야구

이대호 기자회견 동영상! 이대호 메이저리그 진출 및 한국 귀국

센토스 2015. 11. 3. 15:09

이대호는 11월 3일 오전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어린 시절부터 꿈이었던 메이저리그 진출을 위한 도전에 선언한다”고 밝혔습니당 ㅋㅋ 드디어!

 

 

 

 

이대호 기자회견 동영상!

2015년 11월 3일

 

이대호가 메이저리그 진출을 결심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꿈이었다고 합니다! 이대호는 “메이저리그는 어렸을 적부터 꿈이었고, 이제 나이도 30대 중반이기 때문에 올해가 아니면 힘들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고 하네요!

 

지난해 소프트뱅크와 ‘2년+1년’ 옵션 계약을 했던 이대호는 팀에 잔류하면 5억엔(약 47억원)이라는 거액의 연봉이 보장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대호는 돈이 아닌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고 강조했다. 다만 마이너리그에는 가지 않겠다고 선을 그었다고 합니다! 이대호는 “돈으로 보장을 받는 것이 프로지만 일단 꿈은 메이저리그이다”며 “이를 위해 제가 더 잘할 수 있고 더 좋은 기량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우선이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포지션은 1루수나 지명타자가 편하지만 팀에서 원한다하면 수비 연습을 더 해서 구단이 원하는 몸을 만들겠다”고 의지를 보였습니당!

 

꼭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