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은보아 의류 사업 직업 고향 학력 학교,오지헌 와이프 나이 부인 아내 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은보아 의류 사업 직업 고향 학력 학교,오지헌 와이프 나이 부인 아내 키

센토스 2020. 11. 9. 15:08

배우 오지호의 부인 은보아가 남편의 넘사벽 비주얼에 대해 "이상형이 아니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했습니당!!

 

결혼 7년차인 오지호는 부인에 대해 "대장부 성격이 있고 기가 좀 세다. 책임감이 강하고 믿음직스러운 아내면서 가끔은 사랑스럽기도 하다"라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은보아는 남편 오지호를 소개해달라는 요청에 "되게 자상한 아빠"라면서도 "자상하다"는 말만 반복해 웃음을 자아냈다니당!!!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소개팅 자리에 은보아가 나오지 못해 대신 나온 은보아의 친구와 만났다는 오지호는 일주일 뒤 은보아의 연락을 받고 처음 본 순간 결혼까지 생각했다고 전했답니당!!

 

반면 은보아는 오지호와의 첫 만남에 대해 "그냥 연예인이구나 했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오지호와의 결혼을 결심한 순간을 묻는 질문에도 선뜻 답을 하지 못했다. "진짜 생각이 안 난다"는 은보아는 마지못해 "자상함이 축적되다 보니까"라고 했답니당!! 은보아는 조각미남과 함께 사는 기분이 어떠냐는 질문에는 "사람들이 많이 물어본다"라며 "솔직히 제 이상형은 아니다"라고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이어 "친동생이 약간 이렇게 진하게 생긴 스타일이다. 그러니까 어렸을 때부터 그런 얼굴을 보며 커서"라고 덧붙였답니당 ㅋㅋㅋ

 

- 은보아는 누구??
은보아는 1979년생으로 현재 의류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커리어우먼이다. 그는 재력가 집안에서 태어나 현재 의류 사업체를 운영하는 어머니를 도와 경영 수업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당! 이전에 지호는 2015년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재벌가 사위’라는 항간의 소문에 대해 한 차례 해명한 바 있답니당.

 

 

당시 방송에 함께 출연했던 홍석천은 “오지호 부부가 우리 가게에 자주 온다. 오지호 아내가 서울 이태원에서 사업을 크게 한다”고 말했다. 오지호가 당황하며 “그런 걸 왜 말하느냐”고 하자 홍석천은 “러시아를 통해 의류사업을 하고 있다”고 언급했답니당!!

오지호는 2014년 3살 연하의 은보아와 결혼해 올해로 결혼 7년 차를 맞았으며 슬하에 1남 1녀가 있답니다. 은보아 의류 사업 직업 고향 학력 학교 오지헌 와이프 나이 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