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위너 남태현 주차비,자동차 대리비 사진 및 인성 논란! 남태현 일진 및 과거 반말 동영상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위너 남태현 주차비,자동차 대리비 사진 및 인성 논란! 남태현 일진 및 과거 반말 동영상

센토스 2015. 7. 5. 16:50

남태현은 지난 2015년 7월 4일 첫 방송 된 SBS 드라마 '심야식당'에 출연했습니다.

 

 

 

심야식당 민우 역 남태현!

 

이날 남태현은 아르바이트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청년의 모습을 대표한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드라마가 끝난 후 남태현의 연기력을 비판하는 목소리가 시청자 게시판을 가득 메웠습니다!! 즉 발연기 논란이죵!

 


남태현의 연기를 본 한 누리꾼은 SNS에 "드라마 출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회의적인 반응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남태현을 둘러싼 연기력 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과거 그의 반말과 인성논란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남태현 얘기하잖아 과거 반말 동영상!

 

과거 디스패치 남태현 자동차 주차비 관련 기사!

http://www.dispatch.co.kr/116132


남태현은 지난해 서울 잠실 체육관에서 열린 'GS&콘서트 2014에 출연했는데 이날 공연이 끝난 후 강승윤이 소개하는 시간에 관객들이 시끄럽게 하자 남태현은 자신의 팬들을 향해 "얘기하잖아"라고 반말로 소리쳤습니다!


이후 각종 SNS에는 남태현의 반말 동영상이 퍼져나갔고, 비난 여론이 쏟아졌습니다!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남태현의 반말 동영상이 퍼지자 YG 측은 "듣는 분들이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하다. 앞으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사과했습니다!

 

 

뉴빵카페에 올라온 남태현 일진설 증거

http://cafe.daum.net/ok211/67yd/541900?q=%B3%B2%C5%C2%C7%F6%20%C0%CF%C1%F8%20%C1%F5%B0%C5&re=1

 

남태현의 연관 검색어에는 '대리비, 대리기사' 등이 있는데 이는 디스패치의 위 주차비 사진을 혼동한 것으로 보이네요! 남태현은 과거에 '일진 증거'로 입방에 오르기도 했는데 조금은 인성에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