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웨인루니 WWE 스타 프로레슬러 따귀 동영상! 스맥다운 본문

스포츠계정보/축구

웨인루니 WWE 스타 프로레슬러 따귀 동영상! 스맥다운

센토스 2015. 11. 11. 07:37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선수들은 앞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의 주장 웨인 루니(30)를 도발할 때 단단히 마음을 먹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루니가 신장 204㎝의 거구 프로레슬러를 따귀 한 대로 쓰러뜨렸다. 미국 프로레슬링 WWE에서라고 합니당!

 

 

 

 

웨인루니 WWE 스타 따귀 동영상! 스맥다운

 

WWE는 2015년 11월 9일(현지시간) 트위터에 프로레슬러 웨이드 버렛(35)이 루니로부터 따귀를 맞고 쓰러진 영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같은 날 영국 맨체스터 아레나에서 열린 WWE의 월드투어에서 발생한 해프닝이라고 하네요! 루니는 링에서 가장 가까운 관중석에 앉았는데 아들 카이(6)도 동석했다고 합니다! 한 프로레슬러가 루니와 말다툼을 벌이면서 해프닝은 시작됐습니당 ㅋㅋ

 

루니를 도발한 프로레슬러는 버렛과 태그매치 팀을 구성한 일원이었다. 버렛은 동료를 링으로 돌려보내고 루니와 말다툼을 이어갔습니다. 루니는 버렛의 위압적인 시선을 피하지 않았다. 버렛은 도발의 수위를 높이려는 듯 손가락으로 루니의 가슴팍을 찌르며 고함을 질렀습니다. 이때 루니는 참지 못한 듯 따귀를 때렸고, 버렛은 바닥으로 쓰러졌습니당!!!! ㅋㅋㅋ

 

루니가 카이의 생일을 축하할 목적으로 연출한 이벤트였다고 합니다! 루니는 카이의 생일이었던 지난 2일 자택 정원 한쪽에 7000파운드(약 1215만원)짜리 미니 골프코스를 만들어 선물했다고 합니다! 루니는 극진한 아들사랑을 WWE에서 다시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버렛의 신장은 204㎝. 몸무게는 110㎏를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버렛이 신장 176㎝, 몸무게 82㎏의 루니로부터 따귀 한 대를 맞고 쓰러진 상황부터가 비상식적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재미있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