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월드컵예선 일본 시리아 경기 결과 및 하이라이트 동영상 본문

스포츠계정보/축구

월드컵예선 일본 시리아 경기 결과 및 하이라이트 동영상

센토스 2015. 10. 9. 17:22

E조 2위 일본 축구대표팀이 조 1위 시리아 대표팀을 꺾고 순위를 바꾸는 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월드컵예선 일본 시리아 하이라이트 동영상

http://tvpot.daum.net/mypot/View.do?clipid=71491297&ownerid=jz-CinU8ydo0

 

일본은 10월 8일(이하 한국 시간) 오만 알시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E조 4라운드 시리아와 경기에서 후반전에만 3골을 몰아치며 3-0 승리를 거뒀다고 합니다! 이날 승리로 일본은 3승 1무 승점 10점을 기록하게 됐다. 3승 1패가 된 시리아는 1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조 3위에 있는 싱가포르와 승점 5점 차로 2위가 됐다고 하네요!


경기 초반 두 팀은 이렇다 할 슈팅을 하지 못하고 경기장 중앙에서 볼 주도권 싸움을 했다고 합니다! 일본은 시리아의 거친 플레이와 강한 전방 압박에 고전했다. 일본은 짧은 패스가 전방 압박에 막히자 긴 패스로 공격을 시도했으나 골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전반 39분 일본이 코너킥 기회를 얻었다. 일본은 혼다 케이스케의 크로스를 했고 요시다 마야가 헤딩 슛을 했으나 빗나갔습니다!

 

전반을 0-0으로 마무리한 일본은 후반 8분 득점 기회를 얻었다. 오카자키 신지와 아흐마드 알사리흐가 페널티 박스에서 공을 두고 몸싸움을 하던 과정 중에 오카자키가 넘어졌고 주심은 페널티킥을 선언했다. 그리고 키커로 나선 혼다가 골키퍼 오른쪽으로 가볍게 차 골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페널티킥을 유도한 오카자키는 일본의 두 번째 골을 만들었다. 후반 24분 카가와 신지가 시리아의 왼쪽 측면을 파고들었고 골대 앞에 있던 오카자키에게 패스했다. 패스를 받은 오카자키는 카가와의 패스를 바로 슛으로 연결해 시리아의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43분 시리아 페널티박스에서 혼다의 힐패스를 받은 우사미 타카시가 승리에 쐐기를 박는 골을 터뜨리며 시리아를 무너뜨렸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