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영화 더 파일 개봉일 내용 줄거리 예고편 티저,이종혁 강별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영화 더 파일 개봉일 내용 줄거리 예고편 티저,이종혁 강별

센토스 2015. 12. 3. 21:35

배우 이종혁이 순진하고 착한 준수아빠 이미지를 벗고 강렬한 악역인 한동민 박사로 변신했다고 합니당! '파일'은 11년간 감금된 소녀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다룬 스릴러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당!

 

 

 

 

영화 더 파일 개봉일

2015년 12월 10일

 

더파일 예고편 동영상

 

12월 3일 서울시 성동구 CGV 왕십리 영화 '파일:4022일의 사육'(이하 파일) 언론배급시사가 끝나고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는 연출을 맡은 박용집 감독과 배우 이종혁, 강별, 하연주, 김형범이 참석했다고 합니당!!

 

'파일'에서는 이종혁의 강렬한 악역 변신이 인상적이었다. 이종혁은 "이 영화 시나리오를 받을 당시에 '아빠 어디가'를 촬영하고 있었다"며 "강렬한 악역을 통해서 준수 아빠 이미지를 벗고 싶었다. 배우로서 이종혁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파일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고 하네용!!!

 

'파일:4022일의 사육'은 10대 소녀 실종 사건 발생 11년 후, 흔적도 없이 사라졌던 소녀가 너무도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하며 오는 10일 개봉된다고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