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엑소 카이 집 월세 전세 위치 동네,방배동 서래마을 아파트 평수 가격 집값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엑소 카이 집 월세 전세 위치 동네,방배동 서래마을 아파트 평수 가격 집값

센토스 2020. 11. 21. 00:18

20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72회에서 박세리의 ‘본업 DAY’, 엑소 카이의 ‘자취 꿈나무’ 편이 전파를 탔답니다. 한편 카이 집은 방배동 서래마을 빌라 아파트이며 평수는 70평대정도라고하네용! 가격 집값은 20~25억정도랍니다.

이날 오프닝에서 박나래가 ‘월드 스타’라며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인 엑소 카이를 소개했다. 이어 카이가 당차게 스튜디오에 나타나 반갑게 인사했다. 그러자 기안84가 “목소리 굉장히 좋다”라며 감탄했답니다.

 

이시언은 카이의 팬이라며 “웃을 때도 ‘카이카이카이’ 하며 웃는다”라고 밝혔다. 이에 카이가 바로 외면하는 모습을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진짜 팬이다. 춤출 때 너무 멋있다”라며 카이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답니다.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소감에 대해 묻자, 카이가 “한 번 더 실감 나는 것 같다, 저의 독립이. 독립한 지 4개월 차다. 숨만 쉬어도 행복하다. 천장만 봐도 유토피아다”라며 밝게 미소 지어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답니다!!

참고로 엑소 카이는 1994년 1월 14일에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태어났다. 가족으로는 어머니, 누나 2명이 있다 2007년 제10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 대회》 "댄스 짱" 수상을 계기로 SM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되었답니다. 약 5년간의 연습기간을 거친 후 EXO의 첫 번째 멤버로 공개가 되었다.

연습생 시절 현재 팀의 멤버인 찬열, 수호와 함께 삼성이 주도한 '하하하 캠페인' 동방신기의 연습실편에 연습생으로 출연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