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아육대 티아라 태도 논란,티아라 왕따 사건 증거 사진 및 진실 총정리 본문
걸그룹 티아라가 또 다시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고 하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봐요!
아육대 촬영 당시 팬들이 올린 트윗들!
지난 8월 10일 경기도 고양시 실내체육관에서 MBC 추석특집 프로그램 '아이돌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녹화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티아라를 응원하기 위해 실내체육관에 모인 팬들 중 일부는 SNS를 통해 티아라 멤버들의 무성의한 태도에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습니다!
팬들은 "'아육대'에 출연한 다른 아이돌과는 달리 티아라는 팬들이 불러줘도 얼굴 한 번 제대로 보여주지 않고 자리에 앉아만 있었고 표정도 굳어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당! 이에 각 멤버별 홈페이지 마스터들까지 SNS로 차례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 상황입니당 ㅠㅠ
이에 한 누리꾼은 11일 "멤버들 얼굴 하나 보겠다고 새벽에 와서 밤새고 새벽까지 정신력 하나로 버틴 건데 멤버들이 폐회식에 얼굴도 비추지 않았다"고 섭섭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과거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 총정리
이전에 티아라는 지난 2010년 KBS ‘콘서트7080’에서도 노래를 부르는 내내 무표정으로 성의 없는 안무 동작을 펼쳤다는 이유로 논란이 불거진 바도 있습니다! 이에 소속사는 “연말 바쁜 스케줄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다 보니 지쳐 보였던 것 같다”며 “무대에 오르는 가수로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해명한 바가 있습니다!
아울러 지난 2011년에는 가수 모세가 SNS에 “티아라는 인사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데뷔 전 녹음실에서 마주쳤을 때에도 목이 빳빳했다”는 글을 남겨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계속돼서 이렇게 태도 논란이 나온다면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