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슈퍼밴드 지상 나이 키 본명 전인화 아들 직업,유지상 결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슈퍼밴드 지상 나이 키 본명 전인화 아들 직업,유지상 결혼

센토스 2020. 9. 27. 00:08

'아는 형님' 전인화가 아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26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의 배우 황신혜 전인화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앞서 전인화 유동근 부부의 아들 지상은 JTBC 오디션프로그램 '슈퍼밴드'에 출연해 화제가 됐답니다.

이에 전인화는 아들 지상의 '슈퍼밴드' 출연을 몰랐다고 했다. 전인화는 "주변에서 아들이 TV에 나온다고 해서 예고편 봤더니 나오더라"면서 "아들한테 말을 안 했는데, 아들도 끝까지 말을 안 하더라"고 했답니다. 전인화는 "3라운드에 올라가고 나서 아들이라고 기사가 났다"면서 "아들이 그때부터 위축이 되고 팀에 방해가 되는 것 같아서 미안해 하더라"고 했답니다.

 

이어 전인화 "엄마 아빠의 그늘에서 벗어날 돌파구를 찾았는데 의도치 않게 알려지게 돼 멤버들에게 피해줬다고 생각하더라"면서 "그래서 위로해 줬다"라고 전했습니다.

 

 

- 유동근과 전인화의 러브스토리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황신혜와 전인화의 등장에 멤버들은 크게 감탄했다. 황신혜는 "대표적인 컴퓨터 미인", 전인화는 "만인의 연인"이라고 칭찬했답니다.

실제 두 사람은 50대의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하게 교복 패션을 소화해냈다. 전인화는 단아한 미모를, 황신혜는 화려한 춤 실력까지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학창시절 인기 역시 대단한 두 사람이었다. 전인화는 "학창시절 예쁘지 않았다"고 말하면서도 "밤이면 남학생들이 따라와서 엄마가 날마다 나와서 기다렸다"고 회상하며 인기를 과시했답니다.

 

 

황신혜 역시 "인천 3대 여신"이라는 말에 "나 말고 또 누가 있냐"며 발끈할 정도로 미모에 대한 자부심이 남달랐다. 특히 딸 이진이도 황신혜의 미모를 인정하며 "너무 아깝고 예쁘다. 연애 좀 하라고 한다"고 전하기도 했답니다. 이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은 전인화 남편 유동근에서 비롯됐다. 전인화는 과거 불륜 소재 드라마 '애인'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황신혜와 유동근의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재미를 더했답니다.

전인화는 황신혜의 미모 때문에 드라마를 보며 함께 설렜다고 털어놓으면서도 "키스신을 보는데 숨이 멎더라. 갑자기 나오면 깜짝 놀랬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때 황신혜가 "어땠냐"고 묻자 전인화는 "너 같으면 기분 좋겠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전인화는 유동근과 황신혜의 키스신을 최근 재방송을 통해 또 보게 됐다면서 씁쓸해하기도 했답니다.

또 황신혜가 유동근과 촬영하며 설렌 적도 있다고 하자 불편한 감정을 감추지 못하던 전인화는 "우리 그때 신혼이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