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수요미식회 꽃게찜 마장동 성동구 요리,강화도 식당 이름 충남서산집 본문

스포츠계정보/야구

수요미식회 꽃게찜 마장동 성동구 요리,강화도 식당 이름 충남서산집

센토스 2015. 10. 29. 10:08

방송인 전현무가 개그맨 신동엽이 마장동 꽃게집 메뉴를 싹쓸이 했다고 폭로했다고 합니당 ㅋㅋㅋ

 

 

 

수요미식회 꽃게탕 마장동

목포 산꽃게 아구찜 탕

서울 성동구 마장동 767 - 41

 

 

충남서산집

인천시 강화군 내가면 외포리 385

 

10월 2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음식 토크쇼 '수요미식회' 꽃게 편에는 남성지 편집장 신동헌, 셰프 최현석, 걸그룹 f(x) 빅토리아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전현무가 서울 마장동 목포산꽃게를 소개하자 "여기는 가족들하고 갔었는데, 진짜 사람들도 많고 굉장히 유명한 곳이더라"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당!

 

이에 전현무는 "주인이 말하길 신동엽 가족들이 엄청 먹었다더라. 거기 있는 메뉴 다 먹고 나왔다더라. 주인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많이 먹었다더라"라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당 ㅋㅋ 참고로 이날 '수요미식회'는 문 닫기 전에 꼭 가야 할 식당으로 서울 마장동 목포산꽃게(꽃게탕, 양념 꽃게찜), 인천 강화군 충남서산집(꽃게탕, 꽃게찜)을 꼽았습니당!

 

해당 꽃게탕의 위치, 주소 어디, 가게(이름)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