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송일국 송도 아파트 가격 평수 집 위치 동네 사는곳 어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송일국 송도 아파트 가격 평수 집 위치 동네 사는곳 어디

센토스 2020. 10. 18. 23:28

배우 송일국의 집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과거에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는 송일국이 예능 단독 첫 출연에 나서 사생활을 허심탄회하게 소개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일국을 둘러싼 오해 중 하나로 '남자다움'을 꼽았다. 이에 송일국은 오해를 불식시키려는듯 자신이 직접 꾸민 집안 곳곳을 휴대폰 사진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송일국의 집은 호텔을 방불케 하는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고급식당 뺨치는 테이블 세팅 등으로 혀를 내두르게 했다. 제작진은 '모델하우스 수준'이라는 코멘트를 달았답니다.

 

 

MC 이영자와 공형진은 깜짝 놀라며 "이게 집이라구요?" "음식점 아니에요?"라며 감탄사를 연발했고 송일국은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송일국은 "취미가 네프킨 링 모으기"라고 밝히기도 했답니다. 한편 해당 아파트는 송도 더샵 센트럴파크 1차라고 하며, 평수는 70평대 이상의 대형에 집값 가격은 20억원이 넘는답니다.

- 송일국의 커리어
송정웅(宋政雄)과 성우/배우 출신이자 자유한국당 소속의 19대 국회의원인 김을동(金乙東)의 아들이다. 친할아버지는 송인석(宋仁石)이다. 외할아버지는 김두한(金斗漢)이며, 외증조할아버지는 청산리 대첩의 핵심 인물인 김좌진(金佐鎭)이라 주장한다. 사실 관계는 확인된 바 없답니다.

 

 

미국에서 어학연수 중 1997년 외환 위기로 귀국했을 때 1997년 KBS 드라마 용의 눈물 촬영장에서 만난 유동근으로부터 '내가 네 조건이면 배우하겠다.'라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이후 1998년 MBC 탤런트 공채 27기로 데뷔했다. 잠시 장준하라는 예명을 썼다가 KBS 드라마 거침 없는 사랑 때부터 본명으로 활동했답니다.

원래 20대 중반까지는 100kg가 넘었지만 드라마 배우 권유를 받고나서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 지금은 70kg 중반대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당시 물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이었는데 몇 년간 채식주의자로 살며 감량했다 한답니다

 

 

2003년에 장희빈에서 김춘택 역을 맡는 등 주로 조연급에서 활동했었다. 그러다가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작품을 만나는데 그 작품이 바로 애정의 조건. 막장드라마 작가로 알려진 문영남의 작품으로 이 당시만해도 막장드라마 작가로는 여겨지지 않았던 터라 방영초부터 기대가 컸답니다.

사실 이 작품의 경우, 처음 홍보할 때만 해도 남자주연은 진정한 역의 이종원, 노윤택 역의 지성, 여자주연은 강금파 역의 채시라, 강은파 역의 한가인이었답니다. 하지만 도중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하여 남자주연인 지성의 비중이 갈수록 매우 줄어든 작품이었다. 결국 지성이 남자주연임에도 도중하차하게 되어버리자 그 덕에 중간에 새로운 남자주연이 투입되어야했는데 그게 바로 송일국이랍니다.

이 작품에서 송일국은 호남형의 남자친구에서 아내의 비밀에 분노한 남편,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용서하는 남자로 변하는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어 굉장한 인기를 끌었다. 덕분에 후반기 남자 주연은 지성이 연기한 노윤택에서 송일국이 연기한 나장수로 완전하게 바뀌어 버리게 된다. 오죽하면 애정의 조건 마지막회 엔딩도 중간에 투입되었던 그가 장식하며 극을 마무리하는 영광을 누리게 된답니다. 결국 그 해 연기대상의 베스트커플상도 송일국-한가인이 수상하게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