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서울 내발산동 시신 발견! 일가족 3명 자살 추정 본문
일가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10월 7일 오후 2시 10분께 서울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다세대주택에서 일가족으로 추정되는 시신 세 구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관련 뉴스 동영상 보기!
경찰에 따르면 시신은 일가족인 58세 남편 A 씨와 49세 아내 B 씨, 고등학생인 딸 C양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경찰은 이날 오후 숨진 A 씨의 조카로부터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고 합니다! 부부의 시신은 거실에서 발견됐고, 남편 A 씨의 시신은 얼굴에 검정 비닐이 씌워진 채 양 손과 무릎, 발목이 묶여 있었다고 하네요! 한편 딸은 방 침대에 누운 채 시신으로 발견됐다고 하며 시신에는 모두 외상이 없었다고 합니다...
또한 현장에서는 A 씨가 남긴 6장 분량의 유서가 발견됐다고 합니다! 유서에는 "아내의 부채가 많은데 남은 사람들이 처리해 달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고 하네요!
경찰은 이들이 최소 하루 전 사망한 것으로 추정해 국립과학수사원에 부검을 의뢰했고, A 씨의 조카의 "A 씨로부터 빛이 많다는 내용의 편지를 받은 적이 있다"는 진술을 토대로 자세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자살로 추정되고 있는데 너무나 안타까운 일이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