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사람이좋다 이아현 친언니 이시현 피아니스트,이아현 이혼이유 및 두번째 남편과 입양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사람이좋다 이아현 친언니 이시현 피아니스트,이아현 이혼이유 및 두번째 남편과 입양

센토스 2015. 5. 30. 17:45

2015년 5월 29일 토요일 오전에 방송된 '사람이 좋다'를 어떻게 보셨나요?

 

 

 

 

이아현 나이 - 44세(1972년 4월 13일)

고향(출생지) - 서울특별시

학력 - 서울대치초등학교/숙명여중/선화예술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성악과/세종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이아현 친언니 이시현 피아니스트(이아현언니스펙)

이시현 나이 - 46세(1970년생)

학력 - 선화예고/서울대학교 기악과

 

사람이 좋다 이아현의 과거 모습이 주목을 받자 친언니인 피아니스트 이시현 씨의 이력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경기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고교 생활을 진행하는 연예인 전학생들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습니다!

 

당싱에 이아현은 연세대 성악과 출신답게 뛰어난 성악 실력을 뽐냈는데 음악회 시작으로 앞두고 그녀는 자신의 반주자로 친언니인 이시현씨를 섭외해서 눈길을 끌었던 것 같습니다! 동생인 이아현 만큼이나 언니인 이시현도 굉장히 미인이네요!


이아현과 함께 선화예고를 졸업한 뒤 서울대 기악과에 진학한 이시현씨는 피아니스트로 금호마스터클래스와 서울대 현악과의 상임반주자를 역임했다고 하네요! 이아현은 "내가 선화예고 1학년 때 언니는 3학년이었다. 그 때부터 언니는 사실상 내 전속 반주자를 해줬다. 내가 노래를 어떻게 부르건 언니가 커버를 해줄 거라는 믿음이 있다"고 섭외 이유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당시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 이아현은 연세대학교 성악과에 입학한 바가 있습니다. 이후 1994년 당시 전무후무한 유학파 출신으로 데뷔와 동시에 KBS 드라마 '딸부잣집'에 출연하며 스타 반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이아현의 두 딸과 전남편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죠!

 

 

 

 

 첫째 딸 유주 양! 나이 9살

굉장히 활발하고 적극적인 성격!

 

방송을 통해서 공개된 단란한 이아현 집!

 

둘째 딸 유라 양! 나이 6살

소극적이고 조용한 성격!

 

이아현은 아이들의 아기 때 옷을 보며 "내가 이렇게 작은 애를 안아서 키운 것 아니냐. 까먹고 살다가 어릴 때 옷 보면 첫만남이 생각난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아현은 9년 전 첫째 딸 유주를 입양했고 2010년에도 둘째 딸 유라를 공개입양해서 큰 화제가 된 바가 있습니다!

 

이아현은 "자기가 낳은 자식들에게 나쁘게 하는 사람도 많은데 입양했다고 하면 왜 칭송받는지 솔직히 나는 반감이 들더라. 내가 생각할 때 내 딸들은 나를 있게 해준, 살게 해준 사람들이다. 아니었으면 너무 힘들어서 내가 지금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고 싶지도 않다"고 말해서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던 것 같습니다!

 

 

 

 

이아현은 두 번의 결혼과 이혼을 했는데 첫 번째 남편은 홍기훈(이아현 홍기훈 결혼)이고, 이아현 두번째 남편은 이인광(이아현 재혼 남편)이라고 합니다! 이아현은 과거 서울 가정법원에 남편 이인광씨를 상대로 위자료 3000만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한 바가 있습니다!

 

이인광은 과거에 장동건의 매니저였으며 장동건이 몸담고 있었던 스타엠의 자회사인 엠엔픽쳐스의 대표로 영화 및 영상화보집 등을 제작하는 등의 사업을 한 바가 있다고 합니다! 지난 2007년에는 가수 비의 월드투어 판권을 갖고 있던 스타엠플래닝의 대표이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그는 영화 제작에도 참여했는데 장미희 박영규 차인표 신애 등이 출연했던 영화 '보리울의 여름'(2003)의 제작기획에도 참여했다고 하네요!

 

이아현은 과거에 인터뷰에서 "남편이 사업에 실패하고 정상적인 가정생활을 할 수 없어 정신적 경제적으로 고통을 겪었다"며 "아이들에게 더 큰 피해가 될까봐 이혼 결심을 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씁니다! 아울러 다른 매체 방송에서 그녀는 "한 번의 아픔 끝에 남편을 만났지만 남편의 늦은 귀가와 흡연 문제로 많이 다퉜다. 이혼 결심만 만 번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즉 이혼사유(이혼이유)는 '경제적'인 것이 될 듯 싶네요!

 

이아현은 이날 방송에서 과거에 불임으로 고통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앞으로는 정말로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하네요!!! 행복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