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불타는청춘 김선경 이혼이유,뮤지컬배우 결혼 남편 및 나이,영화 써니 출연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불타는청춘 김선경 이혼이유,뮤지컬배우 결혼 남편 및 나이,영화 써니 출연

센토스 2015. 6. 13. 23:38

불타는청춘에 출연했던 뮤지컬배우 김선경은 과거에 한 번의 결혼과 이혼 경력이 있는데 사연을 같이 알아보죠!!!

 

 

 

 

불타는청춘에서 열창을 하고 있는 김선경!

 

김선경 나이 - 48세(1968년 12월 26일)

고향 - ???

 

지난 2009년에는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 김선경의 이혼 사실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지난 2009년 3월 김선경의 지인은 인터넷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선경 씨가 지난 2008년 이혼해 현재 혼자 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김선경은 2005년 전 그녀의 팬이었던 연하의 모 증권가 금융인과 결혼했지만 성격 차이로 지난 2009년 결국 이혼에 합의했고, 슬하에 자녀가 없어 양육권 문제없이 조용히 절차를 밟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선경 이혼이유,사유)

 

김선경은 평소 남편에 대해 "누구보다도 냉정한 비평가다. 더 연습하고 더 공부하라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며 부부애를 과시한 바 있으며, < 태왕사신기 > 촬영 당시 2세 계획을 밝혔으나 결국 파경을 맞게 돼 주변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참고로 선경은 1989년 KBS 대하사극 < 비극은 없다 > 로 연예계에 데뷔 이후 뮤지컬 < 클레오파트라 > , < 맘미미아 > , < 진짜진짜 좋아해 >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뮤지컬 배우로 이름을 알렸으며 < 태왕사신기 > 와 시트콤 < 크크섬의 비밀 > 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영화 써니에서는 복희 역으로 특별 출연해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김선경은 48살이라는 나이에도 뛰어난 자기관리로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것은 물론 엄청난 노래 실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뮤지컬은 물론 영화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