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복면가왕 기타맨 첸 부른 노래,종대 김태현 성규 딕펑스 임창정? 본문

연예계정보/가수

복면가왕 기타맨 첸 부른 노래,종대 김태현 성규 딕펑스 임창정?

센토스 2015. 8. 30. 21:21

2015년 8월 30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하와이와 '전설의 기타맨'(이하 기타맨)으로 등장한 엑소 첸이 한판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전설의 기타맨'의 가왕 후보전! '취중진담'

 

'전설의 기타맨'의 정체 공개! ==> 바로 엑소 첸

 

하와이는 방어전에 정경화의 '나에게로의 초대'를 선곡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는데 기타맨은 전람회의 '취중진담'으로 뛰어난 가창 실력과 부드러운 음색을 뽐냈습니다! 작곡가 김형석은 기타맨에게 "저음과 고음, 진성, 소리, 호흡, 바이브레이션 모두 놓치지 않고 소화를 잘했다. 목소리 톤이 좋다. 조금만 더 영글면 성시경 같은 가수가 될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기도 했습니다!

 

하와이에게는 "가수가 본업인 아닌, 끼가 많아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관객들과 소통하는 제스처를 보면 좋은 어머니일 것 같다"고 감상을 말했습니다! 투표 결과는 하와이 64표 대 기타맨 35표로 11대 가왕 자리는 하와이에게로 돌아갔다. 이로써 하와이는 10대와 11대 연속 두 번 가왕의 자리에 오른 셈이네용^^

 

첸이 기타맨 가면을 벗는 순간, 판정단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 연예인 판정단도 어렴풋이 아이돌 그룹 멤버일 것이라고는 예상했지만 그 정체가 첸임을 알지는 못했습니다! 댄스곡으로 주로 활동하는 엑소의 특성상, 메인보컬이라고 해도 그의 노래를 자세히 들을 기회가 없었던 탓입니다!

 

기타맨의 정체(누구)에 대해서는 김태현, 성규, 딕펑스, 임창정 등이 후보로 올랐는데 놀랍게도 엑소의 첸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