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박현빈 박윤지 엄마 어머니 정성을 나이 아빠 아버지 고향 소속사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현빈 박윤지 엄마 어머니 정성을 나이 아빠 아버지 고향 소속사

센토스 2020. 10. 4. 22:02

'아침마당' 정성을 씨가 아들 박현빈의 교통사고를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 속 코너 '명불허전'은 스타에게 끼를 물려준 '스타의 부모' 특집이 꾸며졌답니다. 가수 박현민 어머니 정성을 씨, 배우 이윤지 어머니 정진향 씨, 코미디언 이상민·이상호 아버지 이운우 씨, 조영구 어머니 안정숙 씨, 김준현 아버지 김상근 씨가 출연했답니다.

이날 정성을 씨는 "처음 아들의 이름이 알려지기 전에도 힘들었지만, 이름이 알려지고 나니까 끼니를 못 챙기고 집에서 나가 있는 시간이 많아지니까 너무 힘들었다"고 말했답니다.

 

 

이어 2016년 발발했던 박현빈의 교통사고를 언급하며 "2~3년 전 사고가 너무 크게 나 의사가 (아들이) 못 걸을 수 있다고 하셨다"며 "그때 아들한테 '엄마가 가수하라고 해서 미안하다' '잘못하다'고 이야기했다"고 털어놨답니다. 그러면서 "당시 교통사고로 차는 완전 폐차됐다. 그게 트라우마가 돼서 지금까지 차를 잘 안 타려고 하고 안 나가려고 한다. 뉴스에서 교통사고 관련 보도를 보면 섬뜩하기도 하다"고 고백했답닏.

 

또한 그는 사고를 잘 이겨낸 아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는 "아들이 지금도 재활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그게 너무 고맙다"고 언급했답니다.

 

 

- 박현빈의 딸과 아들
 '슈돌'에서 가수 박현빈이 아들 하준, 딸 하연과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2020년 7월 5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네가 있어 오늘도 샤방샤방'이라는 부제로 꾸며져 다양한 가족들의 일상이 전파를 탔답니다.

이날 박현빈 첫째 아들 하준이는 아침부터 생후 6개월 된 동생 하연이를 찾았다. 그는 "내가 있다. 엄마와 아빠도 있다. 공주님 잘 잤냐"라고 말하며 동생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어 네 사람은 거실에 모여 돌고래 장난감을 갖고 놀았다. 박현빈과 하준이의 재롱에 하연이는 미소를 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던 중 하연이가 장난감을 입에 넣으려고 했답니다.

 

 

이를 본 하준이는 잽싸게 장난감을 뺐었다. 그는 "다 입에 들어간다. 하연이 만지지 말게 먹지 않도록 해야 된다. 치발기 가져다 주겠다"라며 방에 있는 치발기를 하영이에게 건네줬답니다. 박현빈은 동생을 생각하는 하준이를 위해 영양만점 아침밥을 완성했다. 하준이는 아빠의 정성을 아는 듯 맛있게 식사를 마쳤다. 박현빈은 엄마 없이 두 아이를 육아해야 된다는 것에 대해 걱정을 했답니다.

이에 대해 그는 "계획표를 작성해야겠다. 하준이 스케줄은 내가 안다. 걱정하지 말아라. 놀고 싶거나 화장실을 가고 싶으면 언제든지 아빠한테 이야기해라"라며 하연이 식사 시간, 분유 정량을 체크했답니다.

박현빈은 아내가 떠나자마자 사고를 쳤다. 하연이를 눕히면서 머리를 받히지 않아 눈물을 쏟아낸 것. 이에 박현빈은 분유를 먹이며 달랬다. 그는 하준이에게 "하연이가 오늘 최대한 울지 않게 우리가 노력해야 된다"라고 말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