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미카엘 공식입장 공개! 미카엘 경력증명서 사진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미카엘 공식입장 공개! 미카엘 경력증명서 사진

센토스 2015. 12. 7. 10:27

미카엘 공식입장을 발표하고 논란에 강경 대응을 한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을 같이 알아보죵!!

 

 

 

 

아래는 같은 날 공개된

미카엘 경력증명서 사진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5120618032885945&outlink=2&SVEC

 

냉장고를 부탁해 미카엘 출연료 가압류

관련 뉴스 동영상 보기!!!

 

2015년 12월 6일 한 매체는 서울서부지방법원 결정문을 인용, 미카엘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료가 가압류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당! 이는 미카엘이 오 모씨 자매로부터 매수한 불가리아 레스토랑 '젤렌'의 매수 대금 7억 원을 갚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매체는 전했다고 하네용!

 

이에 미카엘 측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보도된 내용은 허위이며 그것에 대해서 맞대응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당!! 해당 관계자는 미카엘이 조선호텔에서 셰프로 근무한 것이 맞으며 요리사 자격증도 있다고 강하게 주장했다고 합니당!

 

이어 출연료 가압류 문제에 대해서는 "보도를 보니 7억 원 중에 3,000만 원 정도를 갚았다고 하더라. 사실이 아니다. 우리 측에서 잔금 중 4억여 원을 지급했고 나머지 잔금을 지급하지 않은 데에는 이유가 있었다"며 "우리 측에서 '젤렌'을 인수하기 전에 (전 소유주의) 부채가 있었다. 이 부채를 해결해야지 잔금을 처리하겠다는 조항도 계약서에 있다"며 "우리 측에서는 상대방의 부채 해결이 이행되면 잔금을 처리하겠다는 입장이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당!

 

아울러 관계자는 "미카엘에 대한 모함이라고 생각한다. 가압류 절차를 진행 중인 것도 우리 측에서는 몰랐다"라며 "3000만원 잔금 내용도 허위다. 이런 허위 내용에 대해서는 명예훼손으로 짚고 넘어가겠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