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미우새 임원희 소개팅녀 직업 황소희 나이 키 집안 학력 이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우새 임원희 소개팅녀 직업 황소희 나이 키 집안 학력 이대

센토스 2020. 9. 27. 23:38

배우 임원희가 소개팅에 나서 눈길을 끌었답니다. 2020년 9월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가 소개팅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이날 임원희는 영어 학원 강사를 준비중인 황소희와 소개팅에 나섰다. 황소희의 등장에 임원희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황소희는 키를 묻는 질문에 170cm라고 말했고, 임원희는 “저보다 안 크셔서 다행이다”고 안도했답니다.

 

 

그러면서 임원희는 “저는 키가 175cm였다가 좀 줄었다”고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였다. 황소희는 “키가 줄기도 하느냐”라며 미소 지었다. 이를 지켜보던 신동엽은 “키가 줄었다고 안 해도 되는 말을 한다”고 답답함을 호소했다. 제시 또한 “저건 솔직한 게 아니고 안 해야 하는 말이다”고 꼬집어 말했답니다.

하지만 황소희는 임원희는 소개팅룩에 대해 “그 셔츠를 좋아한다”고 말해 임원희는 웃음 짓게 했다. 임원희는 “제가 평소에 입고 다니는 옷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임원희는 술로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술을 좋아한다는 황소희 말에 임원희는 “다행이다”라며 솔깃했답니다.

한편 방송과 동시에 황소희에게 관심이 쏠렸다. 모델 겸 배우 황소희는 사업가 이혜경 딸로 알려졌다. 이화여대 사회학과 출신으로 ‘열두밤’, ‘사랑 시간에 머물다’, ‘내성적인 보스’ 등에 출연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