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무한도전 불만제로 특집 방송일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무한도전 불만제로 특집 방송일

센토스 2015. 12. 5. 18:58

2015년 12월 5일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촬영장에서 느꼈던 불만사항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고 합니당 ㅋㅋㅋ

 

 

 

 

공개된 사진은 '무한도전' 촬영과 관련된 질문에 멤버들이 자필로 자신의 의견을 쓴 것으로, 무기명의 한 멤버는 ''무한도전'에서 '다른 멤버들과 차별받고 있다, 대우가 다르다'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오늘 뭐 할지 구성 대본을 재석이한테 항상 먼저줘요'라고 적었다고 하네용!


이어 그는 '마이크도 재석이는 윗선이 채워주고 저는 막내가 채워줘요. 개인 촬영 나가면 재석이한텐 항상 태호랑 언주가 붙어요'라고 불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ㅋㅋ 또 다른 멤버 역시 같은 질문에 '전체적인 방향과 흐름을 특정인 한 명(유재석)과 의논하며 위급한 상황에서도 특정인 한 명과만 상의해 열등감을 느끼게 한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고 합니당!

 

''무한도전' 제작진과 스태프 중 본인을 가장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누구입니까?'라는 질문에는 'Teo...(김태호 PD)그 사람한테 물어봐요'라는 재치있는 답변이 적혀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당!!

 

참고로 12월 5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자선경매쇼-무도 드림' 세 번째 이야기와 멤버들이 꿈꿔온 촬영 환경을 만드는 '불만제로' 편이 방송된다고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