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리오넬 메시 부상 동영상! 무릎 부상시킨 수비수 및 축구감독 루이스 엔리케 본문

스포츠계정보/축구

리오넬 메시 부상 동영상! 무릎 부상시킨 수비수 및 축구감독 루이스 엔리케

센토스 2015. 9. 27. 17:19

메시 부상 소식이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스페인 프로축구 FC 바르셀로나의 간판 공격수 리오넬 메시가 무릎 인대를 다쳐 앞으로 약 2개월간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리오넬 메시 부상 동영상!

http://sports.news.naver.com/videoCenter/index.nhn?uCategory=wfootball&category=&listType=keyword&date=20150927&gameId=&teamCode=&playerId=&keyword=%EB%A9%94%EC%8B%9C&id=154492&page=1

 

메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프리메라리가 라스팔마스와 홈 경기에 선발로 출전했습니다! 하지만 메시는 왼쪽 무릎을 다치는 바람에 10분 만에 교체됐다. 인근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를 받은 메시는 무릎 인대가 손상됐다는 진단 결과를 받았다고 합니다 ㅠㅠ

 

이에 메시는 앞으로 7∼8주 정도 경기에 나올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 경기에서는 바르셀로나는 루이스 수아레스가 2골을 성공시켜 2대1로 승리했습니다!

 

루이스 엔리케 바르셀로나 감독은 "선수가 다치면 항상 마음이 아프지만 특히 메시는 팀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고 안타까워했습니다! 이어 "팀이 시험대에 오른 셈인데 선수들이 더욱 동기부여가 돼서 좋은 경기력을 발휘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팀을 격려했다고 합니다!!

 

메시를 부상시킨 수비수는 따로 없고 경기도중에 통증이 온듯 합니당 ㅠㅠ 바르셀로나 감독 루이스 엔리케의 고민이 한시름 깊어지겠네요!